앨범 정보

마음대로

마음대로

공유하기

세현 & 정섭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20.12.14
앨범소개
RA 프로젝트 두번째 - 세현X정섭 마음대로
“마음대로 널 두고는 못 떠나 넌 멈춰선 그대로 뒤돌아 나를 봐줘...”

RA프로젝트는 ㈜SNF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로 스토리 기획, 연출, 마케팅 등 하나부터 열까지 아티스트X프로듀서팀의 창조 프로젝트로써 그 두 번째를 선보인다.

첫 번째 앨범 발매 이후 멜론 실간 검색에도 오르며 이름을 알리고 있는 신예 보컬 ‘정섭’ 그리고 정섭의 ‘사실은 널 의식하고 있어’ 부터 이번 앨범인 ‘마음대로’까지 프로듀싱한 가수 겸 프로듀서 ‘세현’ 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둘만의 하모니를 느낄 수 있다.
특히나 이번 앨범에는 공동 프로듀서로 활동중인 김형열군 이 직접 피아노 스트링 등 편곡에 참여하였고 데일리노트 메인보컬로 알려진 기타리스트 박성욱 군과 핫펠트로 알려진 예은의 신곡 등 프로 뮤지션들의 프로세션들이 참여하여 ‘마음대로’ 의 특색을 더욱 살려 후렴부의 진한 감성을 잘 나타내었다.

발매 될 '마음대로'는 헤어짐 이 후 조금씩 스며드는 이별의 감정들을 가삿말에 녹여 몸은 멀어져 있지만 마음만은 마음대로 떠날 수가 없는 자신의 맘을 표현하여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자극 한다.

이번 신곡은 (주)에스엔에프와 KY엔터테인먼트와 협업하여 만든 아티스트발굴 프로그램인 ‘콜링싱어:마이크를 잡아라‘ 창현 거리노래방 레전드에 뽑힌 첫회의 우승자인 정섭이 참여하고 첫 번째 신곡인 ‘사실은 널 의식하고 있어’ 프로듀서 겸 가수인 세현과의 듀엣 콜라보 앨범이다.

“마음대로 넌 못 떠나… 난 널 못 떠나니까 뒤돌아 제발 나를 봐줘…”


CREDIT

Lytics by 세현
Composed by 세현
Arranged by 김형열, 세현
String by 김형열
Piano by 김형열
Guitar by 박상욱
Bass by 김성수
Drum by 은주현

A&R 세현
Recorded by 곽석원 @ kyentertainment (칸타레)

Mixed by 세현 @ (주) 에스엔에프
Mastered. 박정언 @ honey butter studio

Artwork POOH (푸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