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취했으니까...

취했으니까...

공유하기

서은호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20.12.23
앨범소개
아프리카TV 12년 차 베스트 BJ ' 서은호 ' 가 첫 싱글 앨범을 발매하였다.

전직 언론인 출신으로 온라인 콘텐츠 창작자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그는 아프리카TV에서 ' 학생서씨 ' 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고 있다.

인플루언서로 유튜브와 다양한 SNS 채널에서 활발하게 영상 활동을 하고 대국민 인싸 등극 프로젝트 혼밥 정보 켜뮤니티 어플 홀로(holo)제작과 운영을 하면서 인터넷 방송인이라면 자신을 대표할 수 있는 대표곡 한곡 정도는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생각이 들어 곧장 앨범 제작에 착수하여 발매까지 이르렀다.

첫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발매한 ' 취했으니까... ' 는 감성적인 계절 12월의 추운 겨울 서은호 자신이 경험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좋아했던 그녀에 대한 그리움과 변하는 사랑에 대한 내용을 노래 가사에 녹여냈다.

온라인 콘텐츠 창작자에서 이제는 첫 가수 데뷔에 나서는 서은호가 총괄제작 그리고 언론인 출신의 재능을 살려 직접 작사에 참여 하였으며 신인 작곡가 김태환이 함께한 첫 앨범 작품으로 누구나 한번쯤 살아가면서 그리운 사랑에 대한 추억을 다시금 떠올리고 현재의 사랑에 충실하길 바라는 마음이 담겼다.

감미로운 멜로디와 편안한 느낌의 발라드로 크게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누구나 부를 수 있는 노래를 만들고자 하는 서은호는 앨범을 제작하면서 응원을 해준 팬들과 가족에게 고마움과 감사함을 전하였다.

서은호는 " 팬들과 격식 없이 형 동생 처럼 지내는게 내 방송 " 이라면 " 음원 준비하면서 묵묵히 방송 매니저를 수행해주는 10년 넘게 방송보면서 내 팸닉 달고 있는 고마운 [D.S]흙탕, 열혈팬인데 츤데레인 이야쓰원, 음원 기대 많이 하고 있는 스무살 소녀 재미없는혜수, 공부하느라 뜸하지만 언제나 친동생처럼 이야기들어주고 팸닉 달고 있는 [D.S]징커 등 다 이야기 못했지만 내 방송 팬들에게 모두 고맙고 사랑한다 " 고 전했다.

2020년 첫 가수 데뷔에 나서는 서은호의 첫 앨범 ' 취했으니까... ' 올 겨울이 가기 전에 꼭 들어보길 바란다.

[Credit]

Produced by 서은호
Lyrics by 서은호
Composed by 김태환
Recorded by 김태환,Q-ra
Mixed & Mastered by 김태환,Q-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