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Indie

Indie

공유하기

더 어쿠스틱 (The Acoustic)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21.01.14
앨범소개
'더 어쿠스틱(The Acoustic)' 디지털 싱글 [Indie]


정규앨범 [OST], 그리고 수록곡들 이후 2년 만에 나오는 신곡이며 우리에겐 새로운 시작이다.

음악을 하며 주변 사람들에게 "하고 싶은 거 하니까 좋겠다"라는 말을 많이 들으며 그 말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고, 그에 대한 생각들을 음악에 담아보았다.

"가시밭길인 듯해, 그래도 난 돌아가지도 못해 또 걸어가 그저 노래 부를게"라는 가사처럼 꾸준하게 음악 하는 노래쟁이, 더욱 ’더 어쿠스틱‘다운 색과 이야기들을 노래할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고자 한다.

-----------------------------------------------------------------------------

'더 어쿠스틱(The Acoustic)'의 디지털 싱글 [Indie]가 공개됐다.


이번 디지털 싱글 [Indie]는 어쿠스틱 기타를 기반으로 한 러프한 사운드의 팝적인 멜로디로,
다양한 구성과 전개로 보컬 임서진의 가성이 조화롭게 가미되어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이번 싱글 앨범은 아티스트의 진솔한 이야기들이 가사와 멜로디에 잘 녹아있으며 멤버 이영국의 세련된 프로듀싱이 돋보였다. 작곡가 마준호가 스트링 편곡을 맡아 작업을 하였고, 아이돌 작곡가 KIrO의 편곡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앨범이 완성되었다.

[Indie]는 기존 ’더 어쿠스틱‘ 특유의 밝고 부드러운 노래 스타일과는 조금 다른, 거칠고 강력한 음색이 담겨 있으며 ‘인디아티스트'로서 자신들만의 음악적 소신을 보여주는 앨범이다.


[Credit]

Composed by 이영국 임서진
Lyrics by 이영국 임서진
Arranged by 이영국 KIrO 마준호

Strings arranged & conducted by 마준호
Guitar by 이영국
Synthesizer by KIrO
Cello by 주지현
Vocal by 임서진
Chorus by 이영국 임서진

Recorded by 이수봉 @Comma sound Studio
Mixed by KIrO @FoaLSOUND
Mastered by KIrO @FoaLSOUND

Album Design by 백남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