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Flower Tunes (Remastered 2021)

Flower Tunes (Remastered 2021)

공유하기

플라워 (Flower)

앨범유형
정규앨범 , 락 / 가요
발매일
2021.02.04
앨범소개
'FLOWER’ [FLOWER TUNES(FLOWER 5th & SPECIAL EDIT)] (Remastered 2021),
플라워 정규 5집 리마스터링 버전 재발매!

밴드 FLOWER가 원년멤버 고유진 , 김우디 , 고성진 원년멤버와 함께 발매한 11주년 BEST 앨범 형태의 5집 [FLOWER TUNES(FLOWER 5th & SPECIAL EDIT)] 앨범이 리마스터 버전으로 2021년 재 출시 되었다.
이번 리마스터 앨범에서는 악기들의 풍성함과 채널별 재배치, 보컬의 믹싱까지 섬세한 형태로 제 가공 되었다.
특히 소리의 질감을 더욱 깊게 느낄수 있도록 리마스터링하여 발전된 네츄럴한 사운드로 밴드적인 음악으로 재 탄생했다.
악기고유의 소리를 살리고, 절제되어 있는 보컬의 새로운 믹싱을 통해 으로 록적인 사운드를 살릴 수 있도록 했다.
소프트 발라드부터 사이키델릭한 록까지 다양한 록 사운드의 결정판인 본 앨범은 보컬 고유진의 스트레이트한 창법과 부드럽고 감미로운 창법까지 다양하게 표현되어 있는 보컬의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각 악기의 소리를 섬세하게 살릴 수 있는 MIX로 악기의 소리들을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전 곡을 포함하여 뭇 남자들의 노래방의 최우선 순위이자 아직도 재화자 되어지는 Endless, Please, 기억해...사랑해... , For You 등 대중에 사랑을 받았던 곡들을 리마스터링된 버전으로 다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