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Love is Callin

Love is Callin

공유하기

키세스 (KISSXS)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21.02.18
앨범소개
2017년 식케이와 함께한 "망하길 바랬어"로 데뷔한 이후 본인만의 색깔을 가지고 묵묵히 활동을 이어 오던 키세스(KISSXS)가 더뮤직웍스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 후 첫 번째 싱글 "Love is Callin"을 발표한다.
유년 시절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음악을 시작한 키세스(KISSXS)는 미국 본토의 R&B 감성과 한국적인 무드가 절묘하게 뒤섞인 보이스로 많은 음반 관계자들로부터 2021년 차세대 여자 R&B 아티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2월 18일 오후 6시 싱글 "Love is Callin"을 선보인다.
이 곡은 특유의 그루브가 매력적인 어쿠스틱 R&B로, 리드미컬한 멜로디에 위트 있는 가사와 매력적인 키세스만의 보이스가 잘 어우러져 있다. 국내에도 잘 알려진 프로듀서 "Mark Ronson"이 제작한 The last artful, Dodger로 활동 중인 "Alana Chenevert"와 프로듀서 "John Ho"가 키세스를 위해 작곡을 해 주었으며, 프로듀서 Sofar의 위트 있는 가사가 더해진 작품이다.

또한 이 곡을 통해 키세스(KISSXS)는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많은 영상을 제작하여 오픈할 계획으로, 최근 트렌디한 아티스트들과의 작업을 통해 주목받고 있는 영상 프로덕션 "17oz" 팀이 키세스(KISSXS)가 가지고 있는 여러 가지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아내는 등 보고 듣는 즐거움 모두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Love is Callin"은 메인 영상 외 클래식 스포츠카 위에 올라 립싱크 장면을 연출하고 있는 클립 영상과 분위기 있는 조명 아래 스튜디오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는 라이브 클립 영상을 통해서도 키세스(KISSXS)의 다양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앞으로도 꾸준히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HIPHOP/R&B 음악을 통해 대중과의 교류를 이어가길 바라고 있는 키세스(KISSXS)는 이렇듯 올해 다양한 앨범을 통해 본인만의 음악적 색채를 가지고 대중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서려 노력하고 있다.

〈Credit〉

Lyrics by Sofar, Alex Wright
Composed by John Ho, Alana Chenevert
Arranged by John Ho

Chorus by KISSXS
Guitar by 방인재

Recorded by 김태현 at C-jes Studio
Mixed by 김태현 at C-jes Studio
Mastered by 김태현 at C-jes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