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FD 2nd Single

FD 2nd Single

공유하기

FlyDaze (플라이데이즈)

앨범유형
싱글/EP , 락 / 가요
발매일
2021.03.16
앨범소개
앨범소개

2021년 4월, 밴드 [FlyDaze]가 두번째 싱글 'Eternal Sunshine'을 발매했다.
19년 첫 디지털싱글 'Call me' 를 발매하여, 활동중인 팝록밴드 [FlyDaze]는 페이퍼백의 리더였던 김대규를 필두로 하여, 결성된 4인조 남성밴드이다. [FlyDaze]는 신나고, 리드미컬한 곡으로 대중으로의 접근을 시도하고 있으며, 4인의 각기 다른 음악스타일을 [FlyDaze]라는 이름으로 써내려가고 있다. 종전에 감성적인 곡으로 음악계에 등장했던 [FlyDaze]는 이번싱글을 통해 더욱 리드미컬하고, 신나는 리듬으로 돌아왔으며, 그 결과물을 고스란이 작품에 담아 표현해내고 있다.

신곡 'Eternal Sunshine' 에 등장하는 화자는 작곡가 본인으로, 음악을 향해 달려가는 자신의 삶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음악을 하는 일상속에서 지친 몸을 이끌고 버스를 타고 가던 와중에, 차창에서 내리쬐는 아름다운 햇빛을 보며 작곡한 곡이기도 하다. 꿈을 향해 달려가는 동안, 부딪히게되는 어려움 속에서도 자신을 위로하며, 내일을 바라보는 '나'에 대한 다짐을 담은 노래. 바로, [FlyDaze]의 신곡 'Eternal Sunshine'이다.

[FlyDaze]는 공연과 더불어 많은 곡을 발매하여, 2021년을 빛낼 계획을 가지고 있다. 또한, 서로가 갖고있는 음악적인 역량을 모두 펼치지위해, 다부진 노력을 행할 것으로 보이는 [FlyDaze]는 데뷰 3년차에 걸맞는 좋은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등장할 준비가 되어있다. 공연계의 침체가 길어지는 가운데, 꺼져가는 밴드의 불씨를 다시금 타오르게할 밴드 [FlyDaze]. 그들의 행보에 주목해보자.


[Credit]
- Produced by : FlyDaze
- 작사: 김대규
- 작곡: 김대규
- 편곡: 김대규

(Musician)
- Guitar : 김대규
- Drum : 김진리
- Vocal : 박진혁
- Bass : 원현우
- Chorus: FlyDaze

(Engineer)
- Recorded At DK studio by DK
- Mixed At DK studio by DK
- Mastered At DK studio by DK
- Management 김대규

- Executive Producer : FlyDaze

발매사 아토엔터테인먼트
기획사 FlyDa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