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Love Filter

Love Filter

공유하기

노디시카 (Nody Cika)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21.03.25
앨범소개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소속 노디시카의 싱글앨범 ‘Love Filter’가 로칼하이 레코즈(LOCALHIGH RECORDS)를 통해 발매됐다.

2021년도 매달 1곡 발매를 목표로 음악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노디시카는 지난 Do For Love 이후 또 한 번 PB R&B의 선두에 서고자 이번 앨범 또한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였다. 한편 노디시카는 보이스코리아2020에 출연하여 ‘리듬깡패, 섹시음색’이라는 별칭으로 다이나믹듀오, 보아, 성시경의 선택을 받아 대중들로 하여금 ‘목소리 천재’라는 타이틀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 싱글 ‘Love Filter’는 청량한 기타 리듬을 기반으로 한 R&B Pop이다. 곡 안에 스트링 사운드가 부드러움과 긴장감을 동시에 주는 역할을 하며 Do for love보다 한층 더 밝은 느낌이라 따듯해지고 있는 요즘 날씨에 잘 어울리는 곡이다.

이 곡은 노디시카가 제주도 휴가를 생각하며 썼는데, 도심을 벗어나 탁 트인 바닷가를 걸으며 나눌 수 있는 기분 좋은 바이브를 표현했다.

노디시카는 “구름 한 점 없는 하늘 눈 앞에 펼쳐진 바다 시원한 바람 따듯한 햇빛 모든 것들이 완벽한 그런 순간의 기억을 곡 안에 꼭꼭 눌어 담아봤어요. 그 순간만큼은 눈에 보이는 모든 장면이 내 눈에는 꼭 필터가 씌워진 것 같은 느낌을 받았고 그런 의미로 Love filter 라는 문구가 참 맘에 들어서 곡의 주제가 되었습니다. 이 곡을 듣는 모든 분이 제가 담은 이 분위기를 기분 좋게 느끼셨으면 좋겠어요. 점점 추위가 가시고 있는 요즘 피크닉과 잘 어울리는 곡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모두 다가오는 봄에 싱그러운 기분으로 들어주세요”라고 전했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JAE HOON JANG
Produced by JMG Publishing

Lyrics by Nody Cika(JMG)
Composed by JellyMolt, Nody Cika(JMG)
Arranged by JellyMolt
Vocal Directed by Nody Cika(JMG)
Chorus by Nody Cika(JMG)
Guitar by J.O
Bass by Noo
Drum by Jeff

Recorded by 정우성 (Assistant by 권이현) @mplus.studios
Digital Editing by 정우성 @mplus.studios
Mixed by 김호진 @mplus.studios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Cover Design by 호수빈
A&R by 빈성희, 남기범, 이수지, 호수빈
Original Publisher @ JMG Publish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