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Little Children

Little Children

공유하기

AMMI (암미)

앨범유형
싱글/EP , 국내CCM / CCM
발매일
2021.04.06
앨범소개
[Song story]

하나님을 처음 만나 사랑을 받은 그 날을 기억하시나요?


살아계신 주님의 사랑을 온몸으로 느꼈던 그 날, ‘어린아이’같은 마음으로 저의 모든 삶을 주님께 다 드리겠다고 고백했습니다.
저는 참으로 기뻤고 행복했습니다. 주님께서 제 삶의 모든 것이 되어 주심에 감사드렸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흐르고 어른이 되어 살다보니 어느새 주님과 멀어져 주님이 아닌 다른 것들을 더 사랑하고 있는저의 모습을 바라봅니다.


주님의 말씀대로 살아가고 싶은데 정신없이 바쁘게 살아다 보니 말씀대로 살아내는 것은 정말로 쉽지 않다는 것을 느낍니다.
그러나 온전치 않아도 나의 우선순위를 주님께 드린다면 주님께서 얼마나 기뻐하실까요?
아침에 눈 뜨자마자 주님 생각을 하며 기도로 하루를 시작 한다면, 분주하고 바쁜 일상 속에서 내 삶의 중심이 되어 주실 것입니다.
우리를 죽기까지 사랑하신 예수님께서 십자가 사랑으로 우리를 보듬어 감싸 안아주실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무엇을 먹든지, 무엇을 마시든지, 하나님 나라와 영광 위해 찬양하는 존귀한 자녀로 살아가게 될 것입니다.
‘그런즉 너희가 먹든지 마시든지 무엇을 하든지 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하라(고전10:31)’


‘작은 아이’는 현대의 바쁜 크리스천들이 처음 주님을 만나 사랑을 나눴던 그 순간을 다시 기억하며 겸손하고 순수한 어린아이와 같은 모습으로 하루를 온전히 드려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만들게 되었습니다.
우리 모두 주님 앞에 ‘작은 아이’가 되어 삶의 우선순위를 주님께 드리며 사랑을 고백하며 살아가기를 소망합니다.


*‘작은아이’는 2020년 FOTA Missions 헌신자 훈련 과정 중 하나님 앞에서 ‘작은아이’라 고백하는 솔로몬의 말씀에 은혜를 받아 만들어지게 되었습니다(왕상 3:7).
다윗을 이어 왕이 된 솔로몬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두려운 상황 속에서 하나님께 자신을 ‘작은 아이’라고 고백하면서 오직 하나님만께만 모든 것을 맡기고 우선순위를 둔 모습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이 곡을 사랑하는 주님께 드리며 하나님의 모든 사람들과 함께 나누기를 원합니다.


[Credit]

Executive Produced by 정지연
Produced by 배영호,서근영
Composed by 한별
Lyrics by 한별,정지연
Arranged by 조성윤,한별
Vocal Directied by 서근영


Vocal 한별,정지연
Chorus 배영호,이송,김소연,한별
piano 한별
Keyboard Pad 한별
Guitar 김효일,배영호
E.Guitar 김효일
B.Guitar 김효일,배영호
Drum 정영훈,배영호


ALBUM COVER ART
Jaket Designed by 김예림 @PAW Studio


ANIMATION MUSIC VIDEO
M/V Produced by 김예림 @PAW Studio
M/V Illustration by 김예림 @PAW Studio


Session Recorded by 조성윤 @Trinity Studio
Vocal Recorded by 이성실 @Honey Butter Studio
Mixed by 이성실 @Honey Butter Studio
Mastered by 이성실 @Honey Butter Studio


Supported by FOTA Missions,PROSSIMA Music Entertainment 유성우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