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Bop oh!

Bop oh!

공유하기

KINIE.K (키니케이)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21.04.12
앨범소개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전곡 작사 작곡 편곡 모두 가능한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 키니케이(KINIE.K)는 크레이티브디렉팅 등 다양한 방면으로 자신의 음악을 표현하는 R&B 올어라운드아티스트다. 그가 1년 4개월 만에 새 싱글앨범 ‘Bop oh!’를 로칼하이 레코즈(LOCALHIGH RECORDS)를 통해 발매했다.

이번 싱글 ‘Bop oh!’ 는 R&B, Synth-pop, Hip-hop, Jazz의 다양한 요소들이 잘 스며든 곡으로 신선하고 색다르게 들리는 트랙이며, 이번 곡 또한 프로듀싱을 처음부터 끝까지 맡아 자신의 음악적 재능을 다시 한번 보여주었다.

R&B 딥 보이스 레전드 키니케이(KINIE.K)는 이번 앨범에서도 음악적 영감에서의 가장 큰 모토인 '사랑'이라는 주제를 “그토록 내가 원했던 넌데 왜 나는 네게 티 내질 못해”라는 가사를 통해 '탐욕' '끌림' '씁쓸함'의 감정선을 담아냈다.

키니케이(KINIE.K)는 이번 신곡 ‘Bop oh!’를 “살면서 우리는 많은 사랑을 만나게 되고 그 안에서 미치게 가져보고 싶은 소유욕 또한 마주하게 되지만 가져지지 않는 현실에 소유하고픈 대상을 두고 스스로에게 쏟아 붓는 독백 같은 곡”이라고 전했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JAE HOON JANG
Produced by JMG Publishing

Composed by KINIE.K
Arranged by KINIE.K
Lyrics by KINIE.K
Chorus by KINIE.K

Recorded by 정우성 (Assistant by 권이현) @mplus.studios
Digital Editing by KINIE.K
Mixed by 김호진 @mplus.studios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Cover Design by 김동하
A&R by 남기범, 빈성희, 이수지, 호수빈, 김동하 (Assistant by 김성준)
Original Publisher @ JMG Publish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