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ONEPIECE

ONEPIECE

공유하기

라날로그 (Lanalogue)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21.04.13
앨범소개
라날로그(Lanalogue) 8th Digital Single ONEPIECE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실력파 밴드 라날로그(Lanalogue)가 새로운 앨범을 발매했다.
라날로그(Lanalogue) 8번째 싱글 앨범 ONEPIECE 의 [Atlantis]는 록사운드와 대비되는 반복적이고 캐치한 멜로디가 매력인 곡이다.

[Atlantis] 는 처음으로 기타리스트 타츠오가 보컬에 참여한곡으로서, 기존의 륜, 견우 체제에서 보다 더 다채로운 보컬 칼라의 곡이 완성되었다고 평할 수 있는 곡이다.

특히 도입부에서 시작하는 타츠오의 일본어 보컬은 아직 한국에서는 대단히 실험적인 접근이라 할 수 있으며 , 90년대를 기반으로하여 그 외의 온갖 음악적 요소들이 결합되면서도 심플하게 완성된 사운드는 마치 완벽만이 추구되는 이 세상에서 기쁨과 슬픔, 아름다움과 추함이 동거하는 세계를 표현하는것만 같다.

곧게 뻗어나가고 있는 사운드의 방향성은 어떠한 연령대, 어떠한 상황에 있는 청중에게도 직접적으로 와닿을수 있을것이다.

이것은 한일 멤버가 공존하는 라날로그(Lanalogue) 그 자체의 혼돈이자, 그런 그들이 언어만으로는 미처 형용할 수 없는 감각들을 음악이라는 도구로 세상에 외치는 메시지라고도 할 수 있다.

라날로그(Lanalogue)는 로칼하이레코즈와 함께 계속된 앨범 발매를 예정중이며 항상 새로움을 추구하는 밴드 라날로그(Lanalogue)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JAE HOON JANG
Produced by JMG Publishing
Lyrics by 륜, 타츠오
Composed by 륜, 견우, 타츠오, 유성우
Arranged by 륜, 견우, 타츠오, 유성우
Vocal Directed by 륜, 견우
Chorus by 륜, 타츠오
Piano by 타츠오
Bass by 타츠오
Guitar by 타츠오
Synthesizer by 타츠오
String Arrange by 타츠오
Keyboard performed by 견우
Recorded by 정우성 (Assistant by 권이현) @mplus.studios
Digital Editing by 정우성 @mplus.studios
Mixed by 김호진 @mplus.studios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A&R 남기범, 빈성희, 이수지, 호수빈 (Assistant by 김성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