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On The Road

On The Road

공유하기

노디시카 (Nody Cika)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21.04.30
앨범소개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소속 노디시카의 싱글앨범 ‘On the road’가 로칼하이 레코즈(LOCALHIGH RECORDS)를 통해 발매됐다.

노디시카는 보이스코리아2020에 출연하여 다이나믹듀오, 보아, 성시경의 선택을 받아 ‘리듬깡패, 섹시음색’이라는 별칭으로 대중들로 하여금 ‘목소리 천재’라는 타이틀을 입증한 바 있다. 또한 2021년도에는 작곡, 작사가 가능한 PB R&B 아티스트로서 다양한 장르의 R&B 곡을 매달 1곡씩 발매하며 음악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있다.

이번 신곡 ‘On the road’는 지난 싱글 Love Filter와는 다르게 쫀득한 90년대 올드스쿨 느낌의 재즈풍 R&B 를 시도했다. 빈티지한 EP 사운드와 드럼 그리고 브릿지에 나오는 리드사운드가 90년대 올드스쿨 느낌을 물씬 풍기게하며 레트로 열풍을 다시금 상기시키게 하는 곡이다.

‘On the road’는 제목 그대로 예전의 연인과 항상 걷던 그 길에서의 추억을 회상하며 그리워하는 내용이다. ‘널 기억할래 그때 그 카페 그때 그 거리 모두 다 그만 기억할래 그때 그 카페 그때 그 거리” 라는 가사를 통해 과거의 기억을 그리워하는 마음과 동시에 그 기억에서 벗어나고 싶어하는 마음을 동시에 담았다.

노디시카는 “이 곡은 한창 Musiq soulchild 라는 아티스트에 흠뻑 빠져 있을 때 쓴 곡이라 전체적으로 lay back이 많고 끈적끈적한 느낌이 많이 나요. 매일 걸었던 익숙한 길이 불현듯 낯설게 느껴질 때가 있잖아요. 그런 느낌을 곡에 담아보려 했어요. 레트로 열풍이 계속되고 있는 요즘 많은 분들이 'On the road' 를 듣고 R&B의 매력에 빠져보셨으면해요!” 라고 전했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JAE HOON JANG
Produced by JMG Publishing

Lyrics by Nody Cika(JMG)
Composed by Nody Cika(JMG), JellyMolt
Arranged by JellyMolt
Vocal Directed by Nody Cika(JMG)
Chorus by Nody Cika(JMG)
Guitar by J.O
Bass by Noo
Drum by Jeff

Recorded by 권이현 @mplus.studios
Digital Editing by 정우성 @mplus.studios
Mixed by 김호진 @mplus.studios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Cover Design by 김동하
A&R by 남기범, 빈성희, 이수지, 호수빈, 김성준, 김동하, 유지연
Original Publisher @ JMG Publish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