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Last Dance (Prod. by GroovyRoom)

Last Dance (Prod. by GroovyRoom)

공유하기

(여자)아이들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21.04.29
앨범소개
(여자)아이들 X 대세 프로듀서 그루비룸의 콜라보 음원 공개!
“Last Dance (Prod. GroovyRoom)” 전격 발매

“어둠으로 짙게 드리워진 밤
드디어 내 안의 자아를 깨닫고, 거친 세상을 박차고 그녀들은 깨어나게 된다.
온전한 자아로 나아가게 되기 전 추게 되는 마지막 춤.”

엔씨소프트 글로벌 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에서 (여자)아이들, 그루비룸이 만나 음악적 시너지를 발휘한다.

(여자)아이들, 그루비룸이 함께하는 “Last Dance (Prod. GroovyRoom)”는 그루비룸 특유의 세련된 사운드가 돋보이는 딥하우스 계열의 팝 장르 비트 위 (여자)아이들의 시크하면서 파워풀한 보컬과 랩이 더해진 높은 완성도의 트랙이다. 그루비룸의 트랙 위에 (여자)아이들의 리더 소연이 탑라인 작업 및 랩메이킹에 참여해 작곡돌다운 면모를 뽐냈으며, 다재다능한 여성 싱어송라이터 크리즈가 공동 작사를 맡아 ‘Dark Witch’를 컨셉으로 한 분위기 있는 가사로 곡을 한층 더 빛내고 있다.

대세 프로듀서 그루비룸과 자체 제작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는 (여자)아이들의 콜라보 음원을 선보일 ‘유니버스 뮤직’은 다양한 팬덤(Fandom) 활동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전세계 K-POP을 사랑하는 팬들이 함께하며 다양한 즐거움을 안을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유니버스 뮤직’은 지난 1월 글로벌 걸그룹 IZ*ONE(아이즈원)의 “D-D-DANCE” 발매를 시작으로 K-POP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함께 참여해 보다 더 다채로운 장르의 특별한 음악들을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