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야채

야채

공유하기

노라조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21.04.29
앨범소개
현대인들의 건강한 일상을 응원하는 노라조의 활기찬 메시지 "야채"
유기농 콘셉트 장인 노라조가 나가신다! 건강한 야채 사머겅!


맛있는 콘셉트로 놀아드림!
신선하고 화려한 음악으로 대중들 앞에 나타난다.

"야채"는 전작 '빵'의 뒤를 잇는 푸드송으로 노라조의 음악 동반자이자 프로듀서 dk의 작사, 작곡과 편곡에는 첫차맨이 함께하였으며 쥐어짜낸 노라조 만의 피 땀 눈물이 스며든 결정체이다. 그래서인지 힘차지만 어딘가 구슬픈 멜로디가 물에 적신 채찍처럼 착착 감겨온다.

"야채" 사운드에는 여러가지 시도를 한 흔적을 볼 수 있는데 피리 계의 독보적인 권위자 권병호 연주자를 섭외하여 인상적이고 다양한 피리 연주와 아코디언, 그리고 중세 악기인 ‘허디 거디’를 실제로 녹음하였다. 그리고 늘 함께해온 노라조의 세션 드림팀인 속주 기타의 달인 유승범, 코러스의 신 김현아 역시 참여, 마지막 화룡점정 마스터링은 영국의 애비로드 스튜디오에서 마무리 하여 역대급 신선한 음악이 탄생하였다.

뮤직비디오는 노라조의 건강을 찾아 떠나는 모험기를 그리며 거친 바이킹의 패기를 담아냈으며 알프스의 초원, 중세 판타지를 아우르는 온갖 종류의 월드 뮤직 사운드로 스타일링하여 '보는 음악'으로 가요계를 또 한번 뒤집을 예정이다.

간단히 장르를 정의하기는 어렵지만 수많은 과정을 거쳐 노라조만의 스타일로 만들어진 신곡 "야채".
음악만큼이나 독특한 무대 비주얼, 퍼포먼스도 기대해 볼 수 있겠다.


[ Credit ]

Produce by dk
Lyrics by dk
Composed by dk
Arranged by 첫차맨

Pipe by 권병호
Guitar by 유승범
Chorus by 김현아

Record by 이숲 @ Studio 7
Mixed by 이숲 @ Studio 7
Mastered by Miles Showell @ Abbey Road Studios 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