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모해송 (모닝콜로 해두면 기분 좋게 잠에서 깰 수 있는 song)

모해송 (모닝콜로 해두면 기분 좋게 잠에서 깰 수 있는 song)

공유하기

그랜드 뷰티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21.05.07
앨범소개
1. 앨범소개

모해song
모닝콜로 해두면 기분 좋게 잠에서 깰 수 있는 song

누구에게나 하루쯤은 기분이 좋아서, 저절로 눈이 떠진 경험이 있을 것이다. ‘모해송’은 그 순간의 맑고 건강한 에너지를 담아 만들어졌다. 깊은 잠에 빠진 당신에게 오늘이라는 설렘을 전해주기 위해, 당신의 지친 하루를 힘껏 일으켜 주기 위해, 손을 뻗는 곡이다.

손잡고 가자, 한 걸음 한 걸음.


2. 보도자료

코로나라는 깊은 잠을 깨울 설렘 반 따스함 반 ‘모해송’이 공개됐다. 
‘모해송’은 아티스트 섹션 ‘방구석 프로젝트19’의 트랙 1번으로, 그룹 ‘Grand Beauty’가 선보이는 첫 번째 곡이다. 그룹명은 멤버 문장미와 장재웅에서 따온 ‘웅’과 장미’의 결합으로 ‘웅장한 미’라는 뜻을 담고 있다. 

‘방구석 프로젝트19’는 코로나-19로 예술계의 지형이 무너져, 갈 곳을 잃은 예술가들이 모여 만든 베이스캠프다. 캠프의 대장을 맡은 작곡가 유요한부터 시작해, 뮤지컬 배우 문장미, 장재웅, 작가 김아정, 일러스트레이터 박보라의 의기투합으로 결성되었다. 깊은 밤을 깨우기 위해, 서로가 가진 예술의 빛을 모아, 환한 아침을 찾아 떠나는 이들의 모험이 곧 시작된다.

‘모해송’은 뮤지컬 배우들이 가진 보컬의 힘과 뮤지컬 음악감독의 서사적 멜로디, 소설가의 스토리텔링이 결합된 곡이다. 명랑한 리듬을 따라가다 보면, 가사 속 상상의 나래가 활짝 펼쳐질 것이다. 따스한 온기가 남아있는 발자국을 따라, 다정히 불어오는 바람을 따라 산책하듯 노래를 감상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