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친구는 안해

친구는 안해

공유하기

서은호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21.05.14
앨범소개
아프리카TV 13년 차 베스트 BJ ' 서은호 ' 가 두번째 싱글 앨범을 발매하였다.

전직 언론인 출신 및 대국민 인싸 등극 프로젝트 1인 가구 혼족 필수 플랫폼 스타트업 어플 ' 홀로(holo) ' 대표와 대한민국 인터넷 방송인으로 온라인 콘텐츠 창작자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그는 아프리카 TV에서 ' 학생서씨 ' 라는 닉네임으로 여전히 활동하고 있다.

가수 데뷔 곡인 첫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발매한 ' 취했으니까... ' 에 이어 두번째 싱글 앨범 ' 친구는 안해 ' 는 봄을 맞이하여 허구헌날 썸만 타는 썸남썸녀들에게 망설이지말고 이제 그만 둘 중 한명이 먼저 용기를 내서 고백해서 사귀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온라인 콘텐츠 창작자에서 두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로 2집 가수가 된 서은호는 총괄제작 그리고 언론인 출신의 재능을 살려 이번에도 직접 작사에 참여 하였으며 신인 작곡가 김태환이 작곡한 두번째 앨범 작품으로 경쾌하고 발랄한 리듬과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곡을 만들었다.

편안하면서 경쾌한 멜로디의 R&B로 크게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누구나 부를 수 있는 노래를 만들고자 하는 서은호는 앨범을 제작하면서 응원을 해준 팬들과 가족, 친구들에게 고마움과 감사함을 전하였다.

서은호는 " 이번 앨범 준비하면서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하고 많이 배우고 성장하는 시간을 가졌다 "면서 " 친구는 안해가 썸남썸녀들의 사랑을 이루는 대표곡으로 자리매김 하였으면 좋겠다 " 고 전했다.

2021년 2집 가수로 점차 가수로의 입지를 다져가며 성장해나가는 서은호의 두번째 앨범 ' 친구는 안해 ' 올 봄이 가기 전에 들어보길 바란다.

[Credit]

Produced by 서은호
Lyrics by 서은호
Composed by 김태환
Recorded by 김태환,박지훈
Mixed & Mastered by 김태환,박지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