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대박부동산 OST part.4 (KBS2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 OST part.4 (KBS2 수목드라마)

공유하기

장나라

앨범유형
기타앨범 , 드라마 / OST
발매일
2021.05.12
앨범소개
장나라, 주연 맡은 드라마 ‘대박부동산’ OST 참여
‘대박부동산’ 장나라, 정용화 이어 OST 주자 합류! 만능 엔터테이너의 귀환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자신이 출연 중인 드라마 ‘대박부동산’의 OST를 가창한다.

12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대박부동산’ OST Part 4. ‘DAYDREAM (백일몽)’은 중독성 강한 드랍과 경쾌한 사운드 위 장나라의 중저음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누군가를 생각하면서 현실과 상상에서 혼란스러움을 느끼는 감정을 백일몽에 빗대어 가사로 표현했다.

이번 곡은 티아라의 ‘롤리 폴리’, 에이핑크 ‘노노노’, ‘리멤버’, EXID ‘위아래’, ‘덜덜덜’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해낸 국내 최고의 히트곡 메이커 신사동호랭이와 작곡가 김제이미가 만든 곡으로 장나라의 사랑스러운 보이스와 만나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특히 장나라와 함께 극중 호흡을 맞추고 있는 주연 배우 정용화가 앞서 ‘I GOT YA’를 가창하며 화제를 모았던 상황에서 장나라까지 OST 가창에 합류하며 두 주연 배우가 모두 드라마 OST 참여하는 이례적인 사례를 만들어냈다.

정용화와 신민정, 장중혁에 이어 네 번째 OST 주자로 합류한 장나라는 지난 2001년 1집 앨범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로 데뷔한 후 ‘고백’, ‘4월 이야기’, ‘Sweet Dream’, ‘나도 여자랍니다’ 등의 히트곡을 배출해내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고 또한 ‘뉴 논스톱’, ‘명랑소녀 성공기’, ‘내 사랑 팥쥐’, ‘고백부부’ 등의 작품에 출연해 뛰어난 연기를 선보이며 연기자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작사 : 신사동호랭이, 김제이미
작곡 : 신사동호랭이, 김제이미
편곡 : 신사동호랭이


Executive Producer:5군단뮤직
Producer:강풍
LYRICS BY 신사동호랭이. 김제이미
COMPOSED BY 신사동호랭이, 김제이미
ARRANGED BY 신사동호랭이
CHORUS 김제이미,
BASS 신사동호랭이
KEYBOARD 신사동호랭이
RECORDED BY 신사동호랭이 @REGIT STUDIO
ENGINEERED FOR MIX BY 왕보경
MIXED BY 정유라
MASTERED BY 권남우 @821 S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