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LOVE

LOVE

공유하기

라날로그 (Lanalogue)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21.05.23
앨범소개
인디씬과 해외 팬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는 슈퍼 루키 밴드 라날로그 Digital Single [LOVE] 발매

지난 2020년 9월부터 이어진 라날로그의 디지털 싱글 앨범 월간 발매 이벤트의 10번째 앨범 [Love] 가 발매되었다. 그간 10개의 라날로그 디지털 싱글 앨범 이벤트는 이번을 앨범을 마지막으로 종료될 예정이다.
모든 10개의 곡은 전곡 뮤직비디오를 갖고있으며 이번에도 어김없이 뮤직비디오와 함께 발매가 되었다.
10번째 앨범 [Love] 의 수록곡 Wind Rider 는 사랑에 빠진 소년의 눈에 소녀가 하루 종일 바람을 타며 하늘을 나는 것처럼 보인다고 해서 그런 설레는 맘을 Wind Rider 로 비유했다. Wind Rider, 즉 말 그대로 바람 타는 소녀를 의미한다.
라날로그의 또 다른 보컬 견우가 그간의 피아노 연주자로서 부각된 모습을 뒤로한 채 처음으로 전곡을 솔로로 노래했다. 파란색같은 색감의 락앤롤 반주 위 견우의 부드러운 저음의 독특한 목소리가 합쳐지며 이 곡의 독특한 아우라를 완성해냈다.
또한 감성적인 가사가 합쳐지며 즐거운듯한 느낌의 반주임에도 브릿지 파트에서부터는 알 수 없는 울컥함이 느껴진다. 2절까지는 영국적인 색깔의 오아시스(Oasis)를 연상케하는 사운드라면 브릿지부터는 아시아인 특유의 오리엔탈적인 요소가 접합되어 마치 사물놀이패의 리듬을 연상시키는 리듬으로 변모하며 페이드아웃 된다.

라날로그의 Digitial Single [LOVE]는 로칼하이레코즈와 함께 발매한 세번째 앨범으로 매 앨범마다 다양한 색깔의 음악과 스타일을 선보이며 라날로그만의 새로움을 개성있게 표현 해 내고 있다.

또한 라날로그는 수 많은 인디 아티스트들이 지원하고 있는 로칼하이레코즈 이달의 아티스트로 첫 선발되어 활발한 활동에 기대를 가져본다.

인디씬과 해외 팬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는 슈퍼 루키 밴드 라날로그만의 세계관이 더욱 기대가 된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JAE HOON JANG
Produced by JMG Publishing

Lyrics by 견우
Composed by 라날로그
Arranged by 라날로그
Vocal Directed by 서정오, 타츠오, 륜
Chorus by 타츠오
Piano by 견우
Bass by 견우
1st Guitar by 타츠오
2nd Guitar by 륜
Keyboard performed by 견우
Drum by 유성우
Computer Programming by 견우
String arranged by 견우
Violin 이수진
Viola 김원
Temberine 견우

Recorded by 정우성 (Assistant by 권이현) @mplus.studios
Digital Editing by 정우성 @mplus.studios
Mixed by 김호진 @mplus.studios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A&R by 남기범, 이수지, 호수빈, 김성준, 김동하, 유지연, 안태원
Original Publisher @ JMG Publish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