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보이스트롯 박세욱 베스트-2 오래오래살아주세요

보이스트롯 박세욱 베스트-2 오래오래살아주세요

공유하기

박세욱

앨범유형
싱글/EP , 트로트 / 가요
발매일
2021.05.29
앨범소개
보이스 트롯 박세욱 베스트-2 오래오래 살아주세요

지난 2020년 전국을 뜨겁게 달군 보이스트롯의 우승자 박세욱의 경연 라이브 싱글앨범이 발매 되었습니다. 한국 방송계의 유례를 찾아보기 힘든 80명의 샐럽 참가자들의 경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보이스트롯은 각계각층의 스타들이 트롯이라는 장르에 도전하면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 MBN 의 야심작 이었습니다.

80번째 마지막 참가자로 경연에 참가한 박세욱은 결국 최후의 1인 ‘우승자’로 영원히 기억되게 되었습니다.

18%의 높은 시청률이 증명하듯 전 국민적 사랑을 한 몸에 받은 우승자 박세욱은 그의 신곡 ‘백프로’ 음원출시를 통해 그의 진가를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21년 2월 ‘보이스트롯 박세욱 베스트-1’ 미니앨범에 이어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보이스트롯 결승곡 ‘오래오래살아주세요’를 발매하게 되었습니다.

박세욱의 염원이 담긴 결승곡 ‘오래오래살아주세요’ 는 동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 내 어머니들에게 진심을 전할 수 있는 곡입니다. 살아계신 어머님에게 들려 드릴 수 있는 소중한 사모곡으로 진심어린 가사에 애달픈 멜로디를 실어 진정한 가족의 의미와 부모님의 사랑을 새길 수 있는 음악선물이 되었으면 합니다.

앨범 제작사 : 매일방송 , 아츠

MBN 보이스트롯 제작진
기획 박태호 / C P 박효석
연 출: 박태호,윤세영,김영도,김우진,김인지,주희진,김선준,조은서,이상우,양현대, 정준범
작 가 :최은경, 유연서, 심유희, 김샛별, 이화경, 원하연, 김서린, 이가영, 탁원희, 정은진, 정주현, 김원경, 박문주, 김규원, 강진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