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MORE #4 Farewell

MORE #4 Farewell

공유하기

MOBULL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21.05.31
앨범소개
MOBULL [Farewell]

눈을 감은듯 깜깜하게 보이는 현실의 벽에 지쳐 흘러만가는 시간속에서 꿈을 쫓는 사람들의 모습을 표현한 곡이다.

MORE PROJECT #4MOBULL
'MOBULL'은 '모두가 부를 수 있는 노래를 하자'라는 의미를 가진 밴드로 보컬 하람, 기타 임석원, 베이스 임동현, 건반 안소현, 드럼 신민철로 이루어져 있다.
멤버 전원이 실용음악학과 졸업생들로 구성된 5인조 밴드이며, 팀 결성 후 MORE 프로젝트를 통해 첫 앨범을 발매하며 그들만의 음악을 세상에 드러내고자 한다.

이번 싱글 ‘Farewell’의 작곡은 MOBULL 멤버 전원이 참여했으며 보컬 하람이 작사를 맡아 그들의 이야기를 곡에 담아냈다.2019년 그래미상 수상자인 세계적인 마스터링 엔지니어 'Dave Donnelly'가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보컬 하람은 호원대학교 실용음악학과 졸업생으로,시원스럽고 파워풀한 가창력이 특징이다.〈2016 수달 가요제 우수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으며,피쳐링 참여 등 꾸준한 음악 활동을 하고 있다.

드럼 신민철은 호원대학교 실용음악학과 드럼 전공 졸업생으로〈제 7회 경향 실용음악 콩쿠르 은상〉, 〈순천만 국가정원 뮤직서바이벌 대상〉 등 수많은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뮤지션이다.다양한 공연과 음원에 세션 참여한 경험은 물론 실용음악학원 강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베이스 임동현은 호원대학교 실용음악학과 졸업생으로,다수의 공연과 ‘디어클라우드’, ‘누구세영’ 등의 아티스트들의 음원에 세션 참여한이력이 있다.또한 베이시스트를 꿈꾸는 후배들을 양성하기 위해 실용음악학원에서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기타 임석원은 호원대학교 실용음악학과 졸업생으로,국내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음원에 기타 세션 및 작·편곡으로 참여하며 프로듀서로도 활약하고 있다.인디 음악부터 ‘몬스타엑스 주헌’,‘보이프렌드 정민’ 등 아이돌 앨범까지 장르를 뛰어넘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건반 안소현은 아현산업정보학교 실용음악과를 거쳐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에서 재즈 피아노를 전공했다.작년 말 월간 실용음악 프로젝트 싱글 [Frenetic]을 발매했으며‘신광일’,‘어거스트콰이어’ 등의 아티스트들의 공연과 음원에 세션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MORE는 ‘MUSIC ON RECORD(뮤직 온 레코드)’의 의미로 쉽게 소비되지 않는, 오랜 시간 기록될 음악과 뮤지션을 소개하는 프로젝트이다.매월 1팀의 뮤지션을 선정하여 앨범을 발표하고 있다.


[Credit]
Lyrics by 하람
Composed by MOBULL
Arranged by MOBULL

Vocal 하람
Drum 신민철
Bass 임동현
Guitar 임석원
Piano 안소현
Recorded by 김형준 @Evermore Studios
Mixed by 김정승 @Evermore Studios
Mastered by Dave Donnelly @DNA Mastering

Presented by EVERMORE MUSIC

본 싱글은 에버모어뮤직 MORE 프로젝트의 후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