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HIPBUM

HIPBUM

공유하기

유리 (YURI)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21.06.04
앨범소개
싱어송라이터 R&B 가수 유리(YURI)가 트랜드의 끝판왕인 `Do it Do`에 이어 'HIP BUM'을 파격 공개하였다.

2021년 파격 공개되는 ‘HIP BUM'은 풍성함을 의미하며 HIP한 이 음악이 붐을 일으키다라는 의미도 있다.
남자에게 속아 넘어간 여성이 미친 듯 계단을 밟고 뛰어오르고, 온몸이 땀에 흠뻑 젖도록 운동을 하면서
말 그대로 엉덩이가 Up이 되고 하체가 발달하여 화가 난 심리를 신체적으로 엉덩이도 화났다고 표현한 부분이 재밌고 유쾌하다.
'HIP BUM`은 자극적인 가사와 고급스러운 보컬그루브의 감성에 이색적인 얼터너티브 R&B 멜로디와 네오소울의 사운드가 가미된 어반 R&B 댄스곡이다.

이번 앨범 역시 유리(YURI)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 제작을 직접하였으며 각종 OST, 아이돌뿐만 아니라 싱어송라이터를 발굴하는 디렉팅의 천재 KinGMaker(킹메이커) 대표가 음악프로듀서를 맡았고 트랜드한 사운드의 귀재 Nickie도 함께 했다.

뮤직비디오는 고급스럽고 탁월한 색감이 뛰어난 라이징 감독으로 찬사를 받는 박경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믹싱은 TUREVINE STUDIO 날으는저팔계가 유리의 잠재력을 극찬하며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카메오로는 드라마 임진왜란, 특수요원, 하이애나, 패션왕 등 2017 `너의 목소리가 보여' 최종 우승의 예능까지 겸비한 배우 ‘한건’이 한 건 했다.

유리는 `HIP BUM'을 통해 음악적 영역을 조금 더 다채롭게 증폭시키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유리의 비공개영상들은 GFLAND 유트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수 있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YURI@ GFMUSIC Entertainment 
Producer YURI
Music Producer KinGMaker 
Director Nickie 

Composed by YURI
Lyrics by YURI
Arranged by KinGMaker, Nickie 

Vocals Directed by KinGMaker
Digital Edited by Nickie
Chorus YURI
Art Director 노중희 at Danceinside 
Choreography Director Yeonmi 
Choreographer Dancer Ana Marcia Leehy JinLee
Music Video Director 박경호
M/V Actor 한건
Stylist YURI
Coodinator 머큐리
Art Direcion & Design 배하진
Management GF MUSIC Entertainment

Recorded by Nickie at Danceinside Studio 
Mixed by 날으는저팔계@ TUREVINE STUDIO, NickiE
Mastered by 권남우 at 821S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