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OST Part.6 (tvN 월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OST Part.6 (tvN 월화드라마)

공유하기

Sondia

앨범유형
기타앨범 , 드라마 / OST
발매일
2021.06.21
앨범소개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OST Part.6
Sondia - This Is Love

풍부한 감성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가수 Sondia가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OST에 참여한다.
'This Is Love'는 판타지적인 사운드와 담담하면서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나날이 슬픈 사랑을 키워가는 '멸망(서인국 분)’, ‘탁동경(박보영 분)' 커플과 더불어 삼각로맨스의 정점을 찍고 있는 ‘지나(신도현 분)'’와 '주익(이수혁 분), 현규(강태오 분)'의 감성을 담아냈다. 설렘과 동시에 느껴지는 불안한 감정, 그 안에서 미묘한 사랑의 무드를 표현 곡이다.
‘나의 아저씨', ‘어쩌다 발견한 하루’, ‘이태원 클라쓰’ 등 많은 히트작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리스너들의 러브콜을 받아온 Sondia의 매력적인 음색이 이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주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는 사라지는 모든 것들의 이유가 되는 존재 ‘멸망’과 사라지지 않기 위해 목숨을 건 계약을 한 인간 ‘동경’의 아슬아슬한 목숨담보 판타지 로맨스로,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뮤직앤뉴, 스튜디오앤뉴
Producer 김기태

Lyrics by 송양하, 김재현, 이주아
Composed by 송양하, 김재현
Arranged by 송양하, 김재현

Piano 김재현
Guitar 홍두영
Chorus 손디아
String Arranged by 권수현 @ aimstrings
Midi Programming by 송양하

Recorded & Mixed by 정기홍 (최다인, 이찬미) @ Seoul Studio
Mastered by 전훈 @ Sonic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