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뮤지컬 [메리셸리]

뮤지컬 [메리셸리]

공유하기

Various Artists

앨범유형
싱글/EP , 뮤지컬/공연 / OST
발매일
2021.06.19
앨범소개
"우리가 두려워하는 모든 것 너머에는 자유가 있다."

[프랑켄슈타인]의 저자 "메리셸리(Mary Shelley)"의 이야기를 담은 창작 초연 뮤지컬 [메리셸리]가 8월 7일(토) 공연 개막을 앞두고 주요 넘버 디지털 음원을 6월 19일(토) 오후 12시에 공개한다.

뮤지컬 [메리셸리]는 끊임없는 가난과 돌아갈 곳이 없다는 두려움, 외로움 속에서도 자신의 작품과 꿈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했던 영국의 소설가 "메리셸리"의 이야기이다.

사전 공개된 뮤지컬 [메리셸리]의 음원에는 메리셸리, 폴리도리, 퍼시셸리의 감정선을 보여주는 넘버인 '두려워', '사랑할 자유', '써 내려가지 못한 내 삶은' 3곡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뮤지컬 [메리셸리]는 2021년 8월 7일 ~ 10월 31일까지 KT&G 상상 마당 대치 아트홀에서 공연된다.


[Synopsis]

가난한 집안 환경 속에서도 문학에 천부적인 재능을 가진 메리는 지식에 대한 끊임없는 갈증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자신의 지적 갈증을 채워주던 아버지의 제자, 낭만파 시인 퍼시셸리와 사랑에 빠지고 주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사랑의 도피를 떠난다.

주위의 손가락질과 되풀이되는 가난, 돌아갈 곳이 없다는 두려움 가운데 괴로워하던 메리는 남편 퍼시와 함께 유명 시인 바이런의 별장에 초대된다.

비가 하염없이 내리던 어느 날, 무료함에 지친 바이런은 메리와 퍼시, 메리의 동생 클레어, 자신의 주치의인 폴리도리와 함께 '공포소설'을 집필해보자는 제안을 하고, 메리는 그녀의 상상 속에서만 존재하던 괴물을 세상에 꺼내기로 하는데..


[CREDIT]

Music by 이성준
Book & Lyrics by 박해림
Music Arrangement by 홍예솔, 강택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