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A4U

A4U

공유하기

현승민-H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21.07.22
앨범소개
다른 가수들의 리메이크곡으로도 유명했던 "잊었니"라는 노래로 우리 곁에 늘 함께했던 가수 현승민 H가 다시 돌아왔다!
지난해 "보고 싶어"라는 밝고 신나는 곡으로 인사했던 그가 이번엔 A4U(Anything for You)라는 신곡으로 다시 음악을 들려준다.

약간 빠른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사랑하는 이들이 서로에게 전해주고 싶은 마음을 담은 가사로 밝고 예쁘며 후렴구의 Can do anything for you가 귀에 착착 감기는 멜로디이며 전체적인 리듬은 가볍게 박수를 칠 수 있는 흥겨움을 전해준다. 
흥미로운 건 A4U는 닮은 듯 다른 두 버전으로 나왔는데 듣는 이에게 색다른 재미로 전해지겠다.

A4U의 오리지널 버젼은 현승민 H가 직접 작곡과 편곡을 도맡아 했고 작사엔 "보고 싶어"에도 함께했고 현승민 H 와 콜라보도 많이 했던 랩퍼 G Masta 가 너무나도 센스 넘치고 예쁘게 가사를 만들어줬다. 
리믹스 버전은 의외로 좀 더 차분하고 미디엄 템포 노래의 정통에 가까운 편곡을 들려주는데 리믹스의 메인 편곡은 신예 프로듀서인 DEMIC(임동현)의 깔끔한 편곡이 돋보인다. 
거기에 코러스와 전체적인 어레인지를 맡아준 프로듀서 BP(엄경필)가 전체적인 마무리에 큰 도움을 줬다.

믹싱과 마스터링에는 현승민과 잊었니 때부터 늘 함께해준 Big Fat Sound의 이현우 프로듀서가 힘을 실어줬다. A4U의 자켓디자인 또한 눈여겨 보게 되는데 현승민의 오랜 친구이자 Studio Seven의 박영민 대표가 A4U의 뉴트로 한 곡 분위기에 맞게 카세트 테이프를 모티브로 재해석한 센스 넘치는 디자인이 돋보인다. 
이번 싱글 A4U(Anything for you)통해 다음에 나올 노래들이 더더욱 궁금해지며 자신의 음악적 색깔을 다져가는 현승민 H 만의 음악들이 더 많이 대중들에게 펼쳐지길 기대해본다.


[Credits]

Lyrics by G MASTA(이재헌)
Composed by 현승민H
Arranged by 현승민H(SUMMER ORIGINAL), 임도현, 엄경필(SPRING/FALL REMI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