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아모르 파티-사랑하라, 지금 OST Part.5 (SBS 일일드라마)

아모르 파티-사랑하라, 지금 OST Part.5 (SBS 일일드라마)

공유하기

코다 브릿지 (CODA BRIDGE)

앨범유형
기타앨범 , 드라마 / OST
발매일
2021.07.23
앨범소개
SBS 아침 드라마 ‘아모르 파티-사랑하라, 지금’ OST Part.5 ‘코다브릿지-나보다 그대를 더’ 발매!

SBS 아침 드라마 ‘아모르 파티-사랑하라, 지금’ OST Part5, ‘코다브릿지’가 가창한 ‘나보다 그대를 더’ 음원이 출시되었다.

가족이 전부인 여자 VS 성공이 전부인 여자
인생 2막 레이스에 뛰어든 극과 극 두 여자의 치열한 한판 승부와 절망의 순간, 다시 일어서는 사람들의 인생 리셋 힐링 드라마 SBS ‘아모르 파티-사랑하라, 지금’의 다섯 번째 음원 ‘나보다 그대를 더’는 믿고 듣는 여성 듀오 ‘코다브릿지’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완성되었다. 가수 ‘코다브릿지’는 '시진', '예지' 두 멤버로 구성된 팀으로 뛰어난 실력을 바탕으로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며, 다양한 드라마 OST에도 참여하여 꾸준히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이번 곡 '나보다 그대를 더'는 세련된 피아노 루프와 함께 말하듯 흘러가는 보컬이 드라마틱한 곡으로, “나보다 더 그대를 사랑한다”는 애틋한 메세지를 몽환적으로 풀어내었다. 특히 멤버 '예지'의 기승전결이 돋보이는 폭발적인 가창력이 인상적인 노래이다. 작사와 작곡에는 ‘아모르파티’ 음악감독인 ‘최정주’ 음악감독과 ‘영탁-찐이야', ‘수지- 나를 잊지 말아요', ‘김호중-나보다 더 사랑해요' 등 수많은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작곡가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코다브릿지’의 프로듀서 '카운터펀치' 그리고 ‘박예지’가 의기투합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Credit]
Music Produced by 최정주, 알고보니혼수상태, 카운터펀치
Lyrics by 최정주, 알고보니혼수상태, 카운터펀치
Composed by 알고보니혼수상태, 카운터펀치, 박예지
Arranged by 박예지
Vocal 예지
Guitar 김민규
Piano 김경범
Drum 카운터펀치
Keyboard 박예지
String Arranged by 박예지
Mixing & Mastering by 이평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