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Cerberus

Cerberus

공유하기

펜타곤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21.08.18
앨범소개
독보적인 개성으로 뭉친 펜타곤의 막내 라인 유토, 키노, 우석
그들이 펼치는 거침없는 반란! 디지털 싱글 [Cerberus]

‘Dr. 베베’, ‘데이지’, ‘DO or NOT’ 등 강렬한 퍼포먼스는 물론, 다양한 콘셉트와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K-POP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그룹 펜타곤이 예상을 뒤엎는 신곡 ‘Cerberus (Song By 유토, 키노, 우석)’을 발매하며 또 한 번 음악적 입지를 다진다.

펜타곤의 막내 라인 유토, 키노, 우석은 앞서 펜타곤의 ‘봄눈’, ‘동백꽃’, ‘그해 그달 그날’, ‘Baby I Love You’ 등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할 뿐만 아니라, 여러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 활동으로 이미 그 역량을 입증한 바 있다. 펜타곤의 디지털 싱글 [Cerberus]는 이런 세 사람의 음악적 시너지를 통해 펜타곤의 음악에 목마른 팬들의 갈증을 해소해줄 수 있는 신선하고 유니크한 트랙으로 탄생했다.

이번 디지털 싱글 [Cerberus]는 그리스 로마 신화에서 하데스의 지옥의 문을 지키는 3개의 머리를 가진 괴물을 연상시킴과 동시에 ‘마요네즈 모이면 Cerberus’라는 가사를 통해 막내 세 명이 뭉치면 ‘Cerberus’만큼 강한 에너지를 가진다는 의미를 내포했다.

펜타곤의 유토, 키노, 우석과 함께 떠오르는 신예 프로듀서 chAN's가 뭉쳐 탄생한 이번 신곡 ‘Cerberus (Song By 유토, 키노, 우석)’은 세 사람의 개성이 가득한 위트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힙합 장르의 곡으로, 지금까지 보여줬던 펜타곤의 스타일과는 또 다른 색깔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독보적인 매력과 실력을 겸비하며 다시 한번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펜타곤의 디지털 싱글 [Cerberus]
두려울 것 없는 이들의 유쾌한 반란에 모두가 주인공이 되어 함께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

Composed by chAN's (Gamsung Sound), 키노, 우석, 유토
Lyrics by 키노, 우석, 유토
Arranged by chAN's (Gamsung Sound)

Keyboard chAN's

Recorded by 키노
Digital Edited by 키노
Mixed by Stay Tuned @ Stay Tuned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Asst. 장승호) @ 821 Sound Maste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