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Never Too Late

Never Too Late

공유하기

PEARL CENTER

앨범유형
싱글/EP , 팝 / J-POP
발매일
2021.08.24
앨범소개
PAELLAS의 프론트맨 MATTON과 절친들이 모인 4인조 팝 밴드 PEARL CENTER!

80’s 아날로그 신스 사운드가 만들어낸 산뜻한 분위기!
첫 번째 정규작의 선행 싱글!

PEARL CENTER는 일본의 4인조 밴드다. 2019년 해체한 밴드 PAELLAS의 보컬 MATTON을 중심으로 YOUR ROMANCE의 보컬 inui, 트랙메이커 TiMT, PAELLAS의 전 멤버 msd가 멤버로 속해있다. MATTON과 inui의 트윈 보컬과 멤버 전원이 작곡에 참여, 그리고 TiMT의 모던한 트랙 메이킹까지 음악씬에서 높은 평가를 얻으며 2019년 8월 그들의 첫 번째 EP [Near Down]을 자주제작했다. 밴드로서 첫 라이브 기획 'Sweet Spot'을 개최하였고, 게스트로 밴드 Tempalay의 키보드/보컬 AAAMYYY (에이미)와 함께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다. 2020년 3월 Shin Sakiura (신 사키우라)를 게스트로 'Sweet Spot vol.2'를 개최하려 했으나 코로나19의 여파로 유튜브를 통해 라이브를 선보였다. 4월 공식 데뷔 EP [Humor]를 발매 후 코로나19의 여파로 라이브 활동을 할 수 없게 되자, 'And become one'이라는 이름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시작하였다. SIRUP이 속해 있는 크루 Soulflex와 함께 싱글 [Mixed Emotions]와, AAAMYYY (에이미)와 함께한 싱글 [Highway], Kan Sano (칸 사노)가 참여한 싱글 [短夜 (여름의 짧은 밤, Midikayo)]을 연속으로 발매하며 주목을 받았다. 11월에는 밴드 결성 이후 첫 단독공연을 개최하였다. 2021년 6월, 위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EP로 엮어 [And Become One]을 발매하여 또 한 번 주목을 받았다. 7월 두 번째 단독 라이브가 예정되어 있으며, 가을에는 Nulbarich, Awesome City Club, TENDRE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페스티벌 출연이 결정되는 등 입지를 단단히 다지고 있는 PEARL CENTER. 2021년 9월, 첫 번째 정규작 발매를 앞두고 있다.
본 작, [Never Too Late]은 PEARL CENTER의 첫 번째 정규작에 대한 선행 싱글이다. 80년대 기반의 아날로그 신스 사운드가 향수를 자극하며 독특하고 산뜻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