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Sweet-Tea

Sweet-Tea

공유하기

YOUHA (유하)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21.08.24
앨범소개
주목받는 신예 싱어 송 라이터 YOUHA (유하)의 새로운 싱글 [Sweet-Tea]

“당신의 사랑은 어떤 맛인가요?”

사랑은 때론 상큼한 체리같이 또는 시원한 아이스 티 같이, 매번 다른 맛으로 다가온다.

YOUHA (유하)는 이번 신보 [Sweet-Tea]를 통하여 자신이 느꼈던 사랑의 감정을 맛에 비유하여 표현해 보았다.

또한 앨범 명인 [Sweet-Tea]는 Sweetie로 발음 할 수도, 또는 달콤한 티 (Tea)로 해석 될 수 있어 앨범을 접하는 청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과연 YOUHA (유하)가 느낀 사랑은 어떤 맛일지 그녀의 새 싱글 [Sweet-Tea]를 들으며 확인 해 보자.


Executive Director l Dylon Lee

A&R | Jiyoon June Kwon

Marketing | Heejeong Son, Karly Kim, Hyunkyu Park, Vapizz
Management | Jin Sagong, Taeho Lee, Sungho Jin

Music Video Production | Naïve Studio

Art Work | Studio Onsil

Hair & Makeup | WOOSUN

Styling | ssulstyle

Executive | Universal Music Ltd.

Connect with YOUHA/
Instagram: https://instagram.com/u_youha
Facebook: https://www.facebook.com/official.youha
Twitter: https://twitter.com/YOUHA_OFFICIAL


[TRACKLIST]


1. YOUHA (유하) - ICE-T

기존의 청량하고 순수한 모습 보다는 더욱 성숙하고, 당당해진 여성의 모습을 표현 한 YOUHA (유하)의 네 번째 싱글 타이틀 곡 “ICE T”.

“ICE T”는, 아직 23살의 소녀이지만 그렇다고 마냥 어리지만은 않은 YOUHA (유하)의 사랑을 달콤하고 시원한 아이스 티에 비유하며, 무더운 여름 밤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 버릴 수 있는 웨스턴 팝 요소를 가진 힙합 기반의 곡이다.

오늘 밤 “PASHA! (파샤!) 달콤 시원한 사랑의 주문을 외울 테니, 다 함께 신나게 춤을 추자 라는 가사 내용 또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조화를 이루어 정말 여름 밤 사랑에 빠지는 마법에 걸릴 것 같은 기분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청량하고 순수한 모습을 탈피하고, 보다 강렬하고 펑키 한 모습의 새로운 YOUHA (유하)로 재 탄생 한 이번 타이틀곡 “ICE T”는, YOUHA (유하)의 시원한 음색과 달콤한 퍼포먼스 모두 담고 있어 많은 이들의 기대를 자아낼 예정이다.


Produced & Arranged by YOUHA, JOONY (Jun Lee)

Composed by YOUHA, JOOONY (Jun Lee), Alma Goodman

Lyrics by YOUHA, JOONY (Jun Lee)

Mixed by Jong Pil Gu @ KLANG Studio

Mastered by Nam Woo Kwon @ 821 Sound

Recorded by JUNNY


2. YOUHA (유하) - Cherry On Top

20대 초반, 가장 빛이 나는 시기에 연애를 시작하게 된 소녀.

친구들과 늦게까지 놀고 싶고, 제멋대로 자유도 누려보고 싶은 철없는 소녀의 마음을, YOUHA (유하)는 그녀의 4번째 싱글 앨범 “Cherry On Top”의 가사에 녹아 내었다.

“솔직하게 말해 뭐 어때 난 그러면 안 돼?”
“더 달콤한 내 사랑을 For you”

상대에게 투정 부리는 여우 같은 모습과 동시에, 사랑 가득한 따듯한 마음을 은근슬쩍 보이는 미워할 래야 미워할 수 없는 20대 소녀의 모습을 새콤달콤한 체리에 비유한 YOUHA (유하)의 “Cherry On Top”.

지난 앨범 “품”을 다음으로 5개월 만에 컴백 한 그녀의 앨범은 듣기 편안한 멜로디에 중독성 있는 가사를 함께 담고 있다.

올여름 휴가철, 상큼한 “Cherry On Top”을 들으며 달콤한 여행을 떠나 보자.


Produced & Arranged by YOUHA

Composed by YOUHA, PACO LEE, JUNNY

Lyrics by YOUHA

Mixed by Jong Pil Gu @ KLANG Studio

Mastered by Nam Woo Kwon @ 821 Sound

Recorded by JUN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