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No limit

No limit

공유하기

Kairos (카이로스)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21.09.01
앨범소개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카이로스’의 특별한 시간이 시작했다. ‘카이로스’는 기회 또는 특별한 시간을 의미하는 그리스어로, 김시우, 김영광, 김윤성, 박정호, 이선학, 이준혁, 장준형, 하석희 총 8명의 호원대학교 k-pop 학과 학생들을 포함하여 기획연출전공, 실용음악학부가 함께 만들어낸 호원대학교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보이 그룹이다. 
카이로스의 데뷔곡 ‘No limit’은 실용음악학부, k-pop 학과의 콜라보 속에서 탄생했다. 
 ‘No limit’은 K-POP 장르로, 몽환적이면서도 부드럽고, 다른 면에서는 파워풀한 느낌을 준다. 또한, 그루비하지만 타이트한 느낌을 살려 한 여름의 낮, 밝고 청량한 멤버들의 모습을 보여 주고 있다. ‘아님 어때 Enjoy your life’, ‘생각한 그대로 이뤄질 밤’ 등 주변의 눈치 보지 말고 나 자신만을 믿고, 한 발자국 더 나아가라는 뜻이 담긴 가사 또한 눈에 띈다. 이는 ‘No limit’이라는 제목과 맞게 한계는 없는 꿈을 가진 멤버들이 각자에게 하는 말을 넘어서 다양한 꿈을 꾸고 있는 청춘들에게 바치는 노래이자 작은 응원이기도 하다.
‘No limit’의 퍼포먼스는 카이로스의 모든 멤버들이 참여하여 만들어냈다.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화려하면서도 개개인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는 눈과 귀를 사로잡기에도 충분하다. 

 뮤직비디오는 호원대학교 기획연출전공 재학생들이 함께 참여했다. 제작부터 촬영까지 하나의 뮤직비디오를 만들어낸 기획연출전공 학생들은 뮤직비디오 컨셉과 의상까지 모든 부분을 멤버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진행하였다. ‘No limit’의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이 겪었던 억압과 현실을 카이로스를 통하여 눈 앞에 있는 현실과 시선을 당당하게 맞서겠다, 라는 포부를 담고 있다.

 기존 아이돌 못지 않은 실력과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카이로스는 ‘No limit’을 시작으로 자신들에게 주어진 특별한 시간과 기회를 통해 자신들의 길을 열어나가고 있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Howon, 신연아
Composed by 서정환, 이민주, 신주은
Lyrics by 이민주, 신주은
Arranged by 서정환
Treak maker by 서정환
Top liner by 이민주, 신주은
Vocal 김시우, 김영광, 김윤성, 박정호, 이선학, 이준혁, 장준형
Vocal Directed by 신연아
Chorus by 김시우, 하석희 
Rap doubling by 박재현
Recorded by 서정환, 고동혁 @Howon studio
Mix by 고승욱 @BONO RECORD
Master by 고승욱 @BONO RECORD

A&R Director 양지현
Artist Management 양지현
Hair by 이현정 @클라우티
Make-up by 조히 @클라우티
Music video Director 박동준
Dop 이장환
Edit 김동현
Staff 유문희, 허유진, 원소진, 송예은, 이혜빈, 김윤하, 오현지, 윤에스더, 양지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