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PIZZA BREAK X Rakon (FIRST BITE 010) (피자브레이크 X 라콘 (퍼스트바이트 010))

PIZZA BREAK X Rakon (FIRST BITE 010) (피자브레이크 X 라콘 (퍼스트바이트 010))

공유하기

Rakon (라콘) & EUROKO PIZZA (유로코피자)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21.09.15
앨범소개
PIZZA BREAK X Rakon (FIRST BITE 010)

피자 프랜차이즈 유로코피자가 뮤직 프로젝트 "PIZZA BREAK"의 새 작품, "PIZZA BREAK X Rakon (FIRST BITE 010)"를 공개한다. "FIRST BITE"는 유로코피자를 베어 무는 가장 맛있는 첫입이라는 의미로, 개성 있는 아티스트가 유로코피자와 함께 콜라보 트랙을 발매하는 싱글 프로젝트이다.

열 번째 콜라보 아티스트는 바로 “라콘 (Rakon)”!

라콘은 제네 더 질라, 우디 고차일드 등이 속한 크루 “YTC4LYF”의 랩퍼이자 싱어이다. 개성 넘치는 그룹 “Young Thugs Club”의 멤버로 색감 있는 음악을 선보이던 그는 2019년 솔로 앨범 [Rock On 24]에 이어 2020년 [Rock On Blink]를 발매하며 현재까지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유니크한 매력을 지닌 허스키한 보이스로 자신의 삶을 진솔하게 또는 진중하게 녹여낸 그의 작품들은 장르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다음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라콘과 유로코피자의 콜라보 곡 “환기”는 시원한 가을 날씨 산책하며 흥얼거리기 좋은 곡으로, 라콘이 현재 자신의 삶을 돌아보며 무엇보다 환기가 필요함을 자각하고 이를 노래한다.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PIZZA BREAK” 시리즈의 총괄 프로듀서 로키 비츠(Loky Beatz)가 비트를 제작하였으며, 프롬올투휴먼의 기타리스트 박재우가 기타 세션에 참여하여 곡의 분위기를 더해주었다.


[Credit]

01. Rakon (라콘), EUROKO PIZZA (유로코피자) - 환기 (Prod. by Loky Beatz)

Composed by Rakon, Loky Beatz
Arranged by Loky Beatz
Lyrics by Rakon
Drum by Loky Beatz
Bass by Loky Beatz
Synthesizer by Loky Beatz
Guitar by 박재우 (from all to human)
Mixed by 이정훈 @ Maltese Sound, Loky Beatz
Mastered by 이정훈 @ Maltese Sound

Executive Produced by Loky Beatz
Co-Produced by 정명진 & EUROKO PIZZA
Photo by 김대훈
Artwork by 김대훈 & EUROKO PIZZ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