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Dedicated (Extended Edition)

Dedicated (Extended Edition)

공유하기

2CELLOS

앨범유형
정규앨범 , 크로스오버 / 클래식
발매일
2022.02.18
앨범소개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2대의 첼로로 전세계를 중독시킨 크로스오버 음악계의 역사를 새로 쓴 꽃미남 첼로 듀오
2CELLOS [Dedicated]
“Bad Guy” (빌리 아일리시), Halo” (비욘세), “Shallow” (레이디 가가) 등 
투첼로스의 음악성이 돋보이는 트랙들이 담긴 소장가치 100% 앨범!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올해, 2CELLOS의 여섯 번째 정규 앨범인 [Dedicated] 발매!

최근까지 사랑받았던 팝부터80-90년대를 대표하는 록음악,
그리고 60년대의 고전에 이르기까지…

그간 2CELLOS 활동을 통해 음악적, 개인적 성장을 거듭했다’고 감사를 전하는 멤버들은 앨범 [Dedicated]를 통해 변함없는 활동이라는 것이 무엇인지를 선명하게 보여준다. 이번 정규 앨범에는 지금까지의 2CELLOS가 그랬듯이 각자가 솔로 프로젝트에서 해왔던 고전음악적인 요소는 전혀 없다고 해도 무방하다. 첼로라는 악기가 가지고 있는 원초적인 에너지를 두 첼리스트는 가감없이 전하고 있다.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는 [Dedicated] 앨범에는 한국을 배경으로 한 뮤직비디오가 화제였던 원리퍼블릭 (OneRepublic)의 ‘Wherever I Go’로 시작한다. 베이스와 드럼이 만들어내는 강렬한 리듬을 타고 연주되는 첼로 선율이 그들의 복귀를 알리고, 비밀이 많은 노래인 빌리 아일리시 (Billie Eilish)의 ‘bad guy’에서 2CELLOS는 수상함은 조금 덜고 유쾌함을 조금 더하며 차별화를 둔다.

비욘세 (Beyonce)의 ‘Halo’, 영화 [스타 이즈 본]에서 레이디 가가 (Lady Gaga)와 브레들리 쿠퍼 (Bradley Cooper)가 함께 불렀던 ‘Shallow’는 부드러운 첼로 음색으로 재현된다. 뒤잇는 저스틴 비버 (Justin Bieber)와 에드 시런 (Ed Sheeran)이 함께한 ‘I Don’t Care’의 연주는 둘만 있으면 된다는 2CELLOS 멤버들의 마음이 담긴 커버이다. 가벼운 피치카토로 만들어지는 베이스를 타고 흐르는 멜로디가 두 대의 첼로가 만들어낼 수 있는 이상적인 팝 사운드가 무엇인지를 알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