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내 말 들어봐

내 말 들어봐

공유하기

포지션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21.11.23
앨범소개
I LOVE YOU, 하루, 후회 없는 사랑, Summer Time, Blue Day, 너에게 등 수많은 히트곡의 ‘레전드 보컬’ 포지션이 8년 만에 신곡 ‘내 말 들어봐’를 공개했다.
‘내 말 들어봐’는 사랑하는 이를 마지막으로 붙잡으려는 애절한 외침과 같은 가사와 멜로디 그리고 감성적인 포지션의 보이스가 융합하여 심금을 울린다. 또한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가슴을 두드리며 몰입도를 높인다.
또한 ‘내 말 들어봐’는 사랑하는 연인은 물론, 우리 주변에 대화가 필요한 모든 상황에 잘 맞는 가사를 적어 현시대에 중요한 메시지로써 다가간다.
짧은 곡임에도 강력한 흡입력으로 감정을 몰입시키고 대화, 소통에 대한 중요성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내 말 들어봐’는 빅마마, 다비치, 엠씨더맥스 등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의 히트곡은 물론 아이즈원, 아스트로, CIX, 크래비티 등 아이돌 그룹의 음악까지 다양한 감성을 표현해내는 프로듀싱 팀 AIMING이 작곡했다.
스트링 오케스트라 사운드를 Aimstrings가 편곡하여 더욱 웅장하고 아름다운 사운드로 지어졌다.
감성 저격 레전드 군단과 함께 돌아온 포지션의 목소리가 이를 뒷받침하여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문턱에서 마음의 문을 여는 감성 발라드 곡으로 탄생했다.


[Credit]
Composed by AIMING(김창락 김수빈) 한경수 최한솔
Lyrics by ONCLASSA, 김창락(AIMING)
Arranged by AIMING(김수빈 조세희 강민훈) 한경수 최한솔
Piano 최한솔
Guitar 정재필
Bass 조세희
MIDI Programming 조세희, 권수현
Strings Arranged by 강민훈@Aimstrings
Strings by Aimstrings

Atist POSITION
Executive Producer SHIN Entertainment
Co Producer 임재욱 임종철 at SHIN Entertainment
Artist Management by 임종철 이수 차태영 이성민 at SHIN Entertainment
A&R Direction & Coordination 임종철 고나은 at SHIN Entertainment
Recorded by 홍병현 김정한 at BOOMING Sound
Mixed by 임창덕 at BOOMING Sound
Mastered by 최효영 at SUONO Mastering

Photographed by 박지만 at Studio 3rdb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