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혼자만의 메리 크리스마스

혼자만의 메리 크리스마스

공유하기

바닐라무스 (Vanilla Mousse)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21.12.08
앨범소개
바닐라무스의 애잔한 크리스마스 이야기 "혼자만의 메리 크리스마스".

제목에서 느껴지듯 잔잔한 발라드곡으로, 감미로운 일렉 기타 리프와 함께 이어지는 보컬 아림의 따스한 보이스가 굉장히 매력적인 곡이다. 곡 전반적으로 반복되는 심플한 사운드 위에서도 곡이 흘러갈수록 분위기를 고조 시켜 나아가 후반부에 이르러서는 듣는 이의 감정 이입과 몰입감을 최고조로 만들어 나아가는 바닐라무스만의 스토리텔링은 정말 그들이 왜 오래도록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지 알 수 있게 해준다.

바닐라무스의 발라드를 더 듣고 싶다면 "Loving You", "Regret" 등을 추천하고 기타와 보컬 각각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산책" 역시 바닐라무스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곡이다. 또한, 최근작 "City Night"는 바닐라무스만의 감성 충만한 정통 시티팝을 즐길 수 있다.

어느덧 두 장의 정규 앨범과 한 장의 EP, 그리고 19번째 싱글 "혼자만의 메리 크리스마스"로 돌아온 바닐라무스의 모든 곡은 벅스 뮤직, 멜론 등 국내 음원사이트와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등 해외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고, 또한 유튜브 keiz music 채널을 통해 바닐라무스의 뮤직비디오와 어쿠스틱 커버 곡 영상, 스트리밍 라이브 영상 등 그들의 다양한 매력을 접할 수 있으니 꼭 체크해 보도록 하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각종 SNS 팔로우를 통해 공연, 이벤트 정보 역시 빠르게 얻을 수 있다.

깊어가는 이 겨울밤, 바닐라무스와 함께 온기 충만한 크리스마스를 느껴 보는 건 어떨까.


제작 : Keiz Entertainment
Label : Keiz Music
작사, 작곡, 편곡 : Sungho
주실연자 : 바닐라무스
Midi Programing : 이성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