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미친 것 같아

미친 것 같아

공유하기

DK (디셈버)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21.12.28
앨범소개
디셈버의 멤버 DK의 신곡 ‘미친 것 같아’

현 가요계에서 보기드문 고음 실력파 보컬 리스트들로 뭉친 R&B 발라드 듀오 디셈버의 멤버이자, 피처링과 각종 참여, 발매 등 활발한 보컬 활동을 하며 실력을 뽐내고 있는 DK가 새로운 싱글 ‘미친 것 같아’로 돌아왔습니다. 

이미 데뷔 내내 고음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호소력이 가미된 음색으로 리스너들을 휘어잡은 그는 개인 창작 활동 외에도 복면가왕 등의 가요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본인의 음색을 공고히 하고 있으며 이번 발라드 싱글 ‘미친 것 같아’ 또한 그의 실력을 함축한 또 하나의 작품입니다.

이별의 계절, 차디찬 겨울에 이별한 남자의 마음을 ‘미친 것 같아’라는 서사에 담아 표현한 곡으로, 덤덤한 피아노 사운드로 시작하지만 주체할 수 없는 감정을 뿜어내는 후렴과 어우러져서 곡 자체가 ‘이별’을 상징하는 정통 발라드 곡이며, 남자들의 이별 정서를 각인시킬 또 하나의 뜨거운 겨울 발라드 명곡의 탄생을 짐작하게끔 합니다. 


[프로젝트 기획 개요]

이번 싱글 앨범은 실력이 검증된 아티스트들에게 앨범 제작 및 지원과 투자를 하고, 새로운 팬덤의 패러다임을 제시할 지식재산권 거래 플랫폼 '아이피샵'과 함께 했습니다. 

'아이피샵'은 제작 및 유통에서 끝나는 제작사가 아닌, 프로젝트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의 곡에 대한 저작인접권을 소비자에게 중개하는, 이전에 없던 거래 플랫폼입니다.

애정하는 아티스트의 저작인접권 공유라는 새로운 방식의 팬덤 문화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Credits]

Excutive Produced by 안영필
Lyrics by NOAH(HIGHBRID), OSKAR(HIGHBRID), SIROO(HIGHBRID)
Composed by NOAH(HIGHBRID), OSKAR(HIGHBRID), SIROO(HIGHBRID)
Arranged by NOAH(HIGHBRID), OSKAR(HIGHBRID), SIROO(HIGHBRID)

Piano by 천우경
Bass by 이기혁
Drum by 천우경
Guitar by 강승호
Synth & Midi programing by 김승현

A&R supervisor 김양재
A&R 서보민, 한아름

Recorded by Team N Genius
Mixed & Mastered by Team AMG at DART Stui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