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별 따러 가자

별 따러 가자

공유하기

WOOAH (우아)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22.01.04
앨범소개
- woo!ah! (우아!)와 함께, ‘별 따러 가자’!
- woo!ah! (우아!)만의 K-하이틴 감성이 듬뿍 담긴 Fresh하고 활기찬 이야기
- 검은 밤 하늘 위에 woo!ah! (우아!)가 수놓는 한 편의 Drama!


woo!ah! (우아!)가 1월 4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별 따러 가자] 및 동명 타이틀곡을 발매한다.

세 번째 싱글 앨범 [“WISH”]를 통해 팬들에게 희망과 행복의 메시지를 전한 woo!ah! (우아!)가 약 8개월 만인 2022년 1월, 상큼한 하이틴 감성을 장착하고 Digital Single [별 따러 가자]로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2021년 ‘Z세대 아이콘’이자 ‘차세대 한류 퀸’으로 성장한 woo!ah! (우아!)는 이번 앨범을 통해 발랄하고 톡톡 튀는 고유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타이틀곡 ‘별 따러 가자’는 강렬한 디스코 드럼 사운드, 펑키한 기타와 베이스가 인상적인 팝 장르의 곡으로, woo!ah! (우아!)의 활기차고 다채로운 음색이 돋보인다. 이와 더불어 팀의 최대 강점인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상큼하게 풀어내어, 러블리한 비주얼이 더욱 돋보이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따스한 빛으로 세상을 환하게 비추겠다는 소망을 담은 이 곡을 통해 woo!ah! (우아!)는 밤 하늘에 떠오르는 별을 향해 사랑의 화살을 날린다.

“때가 됐어!”, 이제 woo!ah! (우아!)와 함께 별을 따러 갈 시간이다. “Let’s Catch the Stars”!

[Track List]

01 별 따러 가자
Lyrics by MRCH
Composed by 이우민 "collapsedone", 이해솔, Justin Reinstein, Anna Timgren
Arranged by 이우민 "collapsedone", 이해솔
‘별 따러 가자’는 어둠을 뚫고 나오는 아름다운 별빛처럼 woo!ah! (우아!)만의 빛으로 세상을 환하게 비추겠다는 반짝거리는 소망을 담은 곡이다.
강렬한 디스코 드럼 사운드와 펑키한 기타와 베이스가 인상적인 팝 장르의 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