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Slow Dance

Slow Dance

공유하기

강타 (KANGTA)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22.01.12
앨범소개
Single Introduce

강타, 싱글 ‘Slow Dance’ 공개!
로맨틱 감성 예고!

‘레전드 감성 보컬리스트’ 강타의 신곡 ‘Slow Dance’가 공개됐다.

‘Slow Dance’는 몽환적인 기타와 감미로운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팝 장르의 곡으로, 사랑하는 연인과 춤을 추는 모습을 그린 가사가 곡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이번 싱글은 강타의 데뷔 25주년 프로젝트를 마무리하는 곡으로, 지난해 ‘Freezing’, ‘7월의 크리스마스 (Christmas in July)’, ‘아마 (Maybe)’ 등을 순차 공개하며 다양한 음악 세계를 보여준 강타의 또 다른 감성과 보컬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난 1996년 8월 H.O.T.로 데뷔한 강타는 솔로 가수로서도 ‘북극성’, ‘상록수’, ‘Propose’ 등 많은 인기를 얻은 자작곡을 선보이며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함은 물론, 독보적인 음악 감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Single Review

01 Slow Dance
Korean Lyrics by Enzo
Composed by Rasmus Gregersen / Daniel Michael Victor / Louis Jarto / Frederik Leopold
Arranged by Ralz / DMV / Louis Jarto

타이틀 곡 ‘Slow Dance’는 몽환적인 기타와 감미로운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팝 장르의 곡으로, 사랑하는 연인과 춤을 추는 모습을 그린 가사가 곡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