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연가

연가

공유하기

hertz (헤르츠)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22.01.17
앨범소개
1. 연가

문득 상상해 보았습니다. 지금 내가 살고 있는 이 곳이 아닌 나를 황홀하게 할 어떤 세상이 있다면. 나와는 다른 세상을 살고 있는 다른 그대가 나타나서 내 세상이 달라질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리고 나를 통해 그 사람의 세상도 달라져 서로 기대고 보듬어줄 수 있다면 매일매일을 꿈처럼 살 수 있을 것 같아요. 언젠가 우리가 서로의 곁에서 항상 있어줄 수 있을 그때가 오기를 매일매일 기다려봅니다.

2. 살구나무

어린 시절 우리는 나중에 어른이 되었을 때 그리던 모습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매일매일 하루를 버텨내어가며 느낀 것들은 점점 삭막해져가는 나 자신과 지금의 나는 상상과 많이 다르다는 사실이었고, 잡아보려 손을 뻗어보아도 자꾸 빠져나가기만을 반복했습니다. 우리에게 남은 건 그때의 기억뿐이지만 많은 것들이 섞여 새로운 색깔이 된 우리는 그 시절 기억 속의 나 자신만큼 멋있게 익어가는 사람일 것입니다. 지금 우리와 함께 열심히 살아가는 동료들과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3. 애

오늘의 나는 어제와는 다르고 어제의 나는 지난달의 나와는 또 다른 사람이 되어갑니다. 미숙했지만 풋풋했고 철이 없었지만 그 시절의 처절함에는 의미가 있었습니다. 오랜 시간이 지나고 더 이상 그때와 같은 사랑은 할 수 없는 몸과 마음이 되었지만 열렬했던 그 시절은 지금의 나에게 새로운 의미가 되어 다가왔고 이제는 그런 사랑을 할 수 있어서 오히려 감사하고 싶습니다.


CREDIT

작곡 mr.apricottree
작사 mr.apricottree
편곡 hertz

보컬 mr.apricottree
기타 mr.apricottree, 원진우
베이스 황민기
드럼 이영우
건반 문인지

믹싱 & 마스터링 mr.apricottree
레코딩 mr.apricottree, 박민우

사진 mr.apricottree
Artwork 유승현

뮤직비디오 정찬혁


PUBLISHED BY BISCUIT S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