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헤어질 것 같아

헤어질 것 같아

공유하기

안수지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22.01.25
앨범소개
1대 '바나나 걸', 그리고 '싱어게인2' 62호 참가자 출신 안수지의 컴백 싱글 '헤어질 것 같아'

1대 바나나 걸로도 유명세를 떨쳤으며, 재즈 아티스트로 활동 및 드라마 '청춘의 덫' 및 '최강 배달꾼' 등 다양한 OST 참여는 물론, 개인 앨범 활동 및 '싱어게인2', '복면가왕' 등 방송에도 참여하며 탄탄한 보컬 실력을 인정받은 20년 경력의 싱어송라이터 '안수지'!

호소력 강한 음색의 발라드 감성으로 리스너들을 사로 잡은 그녀가 매서운 겨울에 어울리는 새로운 발라드 싱글 '헤어질 것 같아'를 들고 우리에게 돌아왔습니다.

이번 수록곡 '헤어질 것 같아'는 무릇 많은 연인들이 헤어짐의 기로에서 연인과의 추억이 아른거리지만 헤어짐이 임박해서도 애써 그 순간을 부정하려는 애틋함이 담긴 곡입니다.

이번 앨범에는 레드 벨벳과 슈퍼 주니어의 규현 등 실력파 K-POP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이력이 있는 Jay Lee와 유송연이 작사 등에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습니다.

추운 겨울 감성마치 슬프고 차가운 발라드 곡 '헤어질 것 같아'를 들으며 겨울에 맞이한 헤어짐의 감정을 잠시 느껴보시는건 어떨까요?


[Credit]

Executive Producer 안영필

작곡 Jay Lee, 유송연
작사 Jay Lee, 유송연, 안수지
편곡 Jay Lee, 유송연

기타 Jay Lee
베이스 Jay Lee
피아노 Jay Lee
드럼 Jay Lee

레코딩 곽정신 at Vibe Music Studio 606 (Assist by 이강현, 이유나)
믹싱 Jay Lee at Jay Lee Music
마스터링 Jay Lee at Jay Lee Music

Project Manager & A&R 한아름, 김고운
Album Introduction 김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