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Love Story (4 Season Project 季) - The 4th Mini Album

Love Story (4 Season Project 季) - The 4th Mini Album

공유하기

규현 (KYUHYUN)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22.01.25
앨범소개
규현,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Story (4 Season Project 季)' 공개
사계절 프로젝트 ‘PROJECT : 季’ 마무리

규현이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Story (4 Season Project 季)'를 공개했다.

지난 2020년 7월 싱글 'Dreaming'으로 사계절 프로젝트 ‘PROJECT : 季’를 시작한 규현은 '내 마음을 누르는 일 (Daystar)', '마지막 날에 (Moving On)', '커피 (Coffee)', '투게더 (Together)'를 계절별로 발표하며 음악 팬들을 사로잡았다. 각 계절에 어울리는 장르와 분위기를 오가는 규현의 음악들은 사계절을 한층 특별하게 만들며, 다채로운 즐거움을 안겼다.

사계절 프로젝트의 마지막을 장식할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연애소설 (Love Story)'부터 '커피 (Coffee)', '투게더 (Together)', '내 마음을 누르는 일 (Daystar)', 'Dreaming', '마지막 날에 (Moving On)'까지 총 6곡이 담겼다.

규현, 타이틀곡 '연애소설 (Love Story)'로 겨울 감성 자극... 그리움 담은 애절 보이스

타이틀곡 '연애소설 (Love Story)'은 사랑이 끝난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평범하고도 소소한 일상들이 결국 사랑이었음을 담담하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규현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깊은 감성을 자극한다.

'연애소설 (Love Story)'의 뮤직비디오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배우 공명, 채수빈은 사계절 프로젝트 곡들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연인으로 열연을 펼치며 몰입감을 높였다. 계절에 따라 만남부터 이별이 한 편의 드라마처럼 이어지는 스토리는 짙은 여운을 남기며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그동안 사계절 프로젝트로 국내외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기록한 규현은 '연애소설 (Love Story)'로 또 한번 솔로 아티스트로서 저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Album Review

01. 연애소설 (Love Story)
Lyrics, Composed & Arranged by KENZIE

다시 꺼내어 보는 오래된 연애소설의 이야기를 통해, 평범하고도 소소한 일상들이 결국 사랑이었음을 담담하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인 발라드 곡이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규현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사랑이 끝난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깊은 감성으로 전달한다.

02. 커피 (Coffee)
Lyrics, Composed & Arranged by KENZIE

Jazzy한 EP와 인더스트리얼 계열의 현악 편곡이 이색적인 미디엄 템포 팝 발라드로, 오래된 친구를 사랑하게 된 남자의 솔직한 질투와 고백을 고민하고 있는 마음을 식어가는 커피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03. 투게더 (Together)
Lyrics, Composed & Arranged by KENZIE

무더운 여름 속 숨김없이 솔직한 감정을 표현한 가사와 시원하고 청량함을 선사하는 어쿠스틱 기타의 조화가 돋보이는 세련된 Pop Rock 장르의 곡이다.

04. 내 마음을 누르는 일 (Daystar)
Lyrics by 서지음 / 1601
Composed & Arranged by 1601

따뜻한 기타 사운드와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이 조화로운 정통 발라드로, 사랑하는 사람을 늘 곁에서 바라보며 다가갈 수 없음을 ‘존재 하지만 보이지 않는 낮에 뜨는 별'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05. Dreaming
Lyrics, Composed & Arranged by 홍석민

‘네가 나의 꿈이며, 너로 인해 꿈을 꾸고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미디엄 템포 곡으로, 규현의 힘 있는 보컬과 한 편의 영화를 담은 듯한 음악을 후반부로 갈수록 에너지가 더해지는 풍성한 스트링 선율로 표현한 곡이다.

06. 마지막 날에 (Moving On)
Lyrics & Composed by 홍석민
Arranged by 전다운

2015년 홍석민의 곡 ‘마지막 날에’를 규현의 감수성으로 새롭게 담은 리메이크 곡이다. 원곡과는 또 다른 애절함으로, 이별의 아픔보다 상대의 아픔을 걱정하는 아련한 스토리가 돋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