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놓아줘

놓아줘

공유하기

달리 (DALIE)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22.03.03
앨범소개
싱어송라이터 달리 싱글 ‘놓아줘’

싱어송라이터 달리 (DALIE)가 싱글 ‘놓아줘’를 통해 이별의 감정을 들려준다.
이번 싱글은 ‘이기적’ ‘놓아줘’ 2곡으로 구성됐으며 각각 어쿠스틱팝, 정통 발라드 스타일의 노래로 ‘이기적’은 나일론기타가 사운드를 주도하는 팝스타일 곡으로 달리의 중독성 있는 보컬과 피처링으로 참여한 로니추(Ronny Chu)의 랩이 조화롭게 더해진 노래다.
또한 이번 싱글의 타이틀곡인 ‘놓아줘’는 달리의 돋보이는 가창력에 10CM 오왠 등의 프로듀서이자 편곡자인 이요한의 세련된 편곡이 더해진 감성적인 발라드다.

1. 이기적 (Feat. 로니추) (작사 달리 로니추 작곡 달리 편곡 구자영 Oi)
Nylon Guitars 권주원 Bass 선진혁 Electric Piano 화안 Rhythm Programming Oi

“내가 상대를 위해 참고 노력했던 시간들이 그 사람은 소중하게 생각하지 않음을 깨닫고 벗어나려는 감정을 노래했어요”

2. 놓아줘 (작사 작곡 달리 편곡 이요한)
Acoustic & Electric Guitars 권주원 Bass 이요한 Piano & Synth 이요한 Drums 이요한

“함께한 시간들의 특별함과 미련이 서로를 놓지 못했지만 감정의 끝이 다가옴에 더이상 함께 할 수 없어 이별을 말하는 곡입니다.

[Credit]

Produced by 구자영
Arrangement 이요한 구자영 Oi
Vocal Edited by 이근섭
Vocal Directed by 구자영
Recorded by 안태봉 @Orca Studio
Mixed & Mastered by 고현정 @koko sound studio
Management DHPE
A&R 김상근
Cover Artwork & Music Video Bungle Film
Hair & Make-up 현혜영 진아 @Mepci
Executive Producer 구자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