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KILL YOUR DARLINGS

KILL YOUR DARLINGS

공유하기

Panda Gomm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22.03.04
앨범소개
꼬깃꼬깃한 마음이던 시절에 만든 친구예요.
재밌게 들어주세요. - Panda Gomm

정규 앨범 2집의 두 번째 선공개 곡 [KILL YOUR DARLINGS]

국내 힙합/알앤비 음악의 팬이라면 모를 수가 없는 프로듀서 판다곰(Panda Gomm)이 새롭게 입단한 BAMBOO STUDIO와 함께 한 첫 번째 곡 [KILL YOUR DARLINGS]'를 들고나왔다.
[KILL YOUR DARLINGS]는 1집 정규 앨범 [sleeptalking]을 공개 후, 2집 정규앨범 [VERTIGO]의 4월 발표를 앞두고 발표하는 선공개 곡으로 2집 정규 앨범에 수록될 곡 중에 하나이다.
지난 1집 정규 앨범 이후로 2년 6개월 만이다.

곡 명 [KILL YOUR DARLINGS]는 1. 예술 작업을 할 때 '너무 사적인 감정을 배제하라(너무 감정적인 것들을 덜어내라)'는 뜻을 가진 동시에, 2.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을 죽여라'라고 직역할 수 있다.
이중적인 의미를 활용하여 지은 제목을 통해 판다곰(Panda Gomm)의 센스와 위트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당 노래는 jeebanoff의 R&B 창법에 1절에 이어 2절을 OBSN이 기타 솔로만으로 이끌고 나가는 곡이다.
싱어가 없이 기타 독주로만 곡을 끌고 나간다는 점에서 프로듀서 판다곰(Panda Gomm)의 과감한 음악적 시도를 엿볼 수 있다.

4월 발매 예정인 정규 2집 앨범 [VERTIGO]를 앞둔 프로듀서 판다곰(Panda Gomm)은 지난 12월 어지러워(COST) (Feat. Kid Milli)를 첫 번째 선공개 곡으로 발표한 바 있다.

Executive Producer : BAMBOO STUDIO

** ALBUM CREDIT
ARTIST_Panda Gomm
DIRECTED BY_ DEJAWA (LEE YUNSUN)
COVER ART_ LEE KYEONGCHEOL
CHIEF A&R_ CHOI JUWON
MARKETING_ WOO DOEUI

** SONG CREDIT
1. KILL YOUR DARLIINGS (feat. jeebanoff, OBSN)

Lyrics by jeebanoff
Composed by Panda Gomm, jeebanoff, OBSN
Arranged by Panda Gomm
Guitar by OBSN

Mixed by Panda Gomm
Mastered by HYOYOUNG CHOI at SUONO MASTE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