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내 생에 아름다운

내 생에 아름다운

공유하기

이예준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22.03.06
앨범소개
'무결점 보컬리스트' 이예준이 마법 같은 감성으로 '내 생에 아름다운'을 다시 불렀다.

지난 2018년 JTBC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의 OST로 발매돼 시청자와 음악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케이윌의 '내 생에 아름다운'이 2022년 이예준에 의해 재해석됐다.

이예준은 여성 화자의 시선에서 '내 생에 아름다운'을 새롭게 노래했다. '뷰티 인사이드' 속 서도재(이민기)와 한세계(서현진)의 '관제탑 키스' 명장면에 삽입됐던 '내 생에 아름다운'의 순애보 스토리가 이예준의 보컬과 만나 2022년 리스너들에게도 한층 아련하고 애틋한 느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예준의 아름다운 목소리와 풍성한 표현력이 마치 한 편의 영화나 드라마를 보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이예준은 탄탄한 가창력으로 '내 생에 아름다운'의 웅장하면서도 섬세한 서사를 완성했다.

이예준은 Mnet '보이스 코리아 2' 우승자, MBC '복면가왕' 4연승 가왕 '곰발바닥'으로서 공인된 노래 실력을 지닌 명품 보컬리스트다. 그동안 '미친 소리', '안녕과 안녕으로', '그날에 나는 맘이 편했을까', '다시 만날까 봐' 등의 곡으로 많은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이번 겨울에는 '그리워 그리워'와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를 통해 한층 깊어진 감성을 보여줘 또 한번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렸다.

명곡과 명가수의 만남, 이예준이 다시 부른 '내 생에 아름다운'이 늦겨울 마법 같은 감동을 안겨줄 예정이다.

[내 생에 아름다운 Music credit]

Lyrics by 하나
Composed by 진민호
Arranged by 정수민
Midi programming by 정수민
String arranged & conducted by 정수민
String by 융스트링
Guitars by 이태욱
Bass by 정수민
Piano by 정수민
Digital Editing by 이예준
Recorded by 김광민 @개나리싸운드
Mixed by 홍성준 @개나리싸운드
Mastered by 권남우 @821 Studio
All Video by 권형대, 수민
Atrwork & Design by 권형대, 김유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