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Random

Random

공유하기

Jule (쥴)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22.03.26
앨범소개
해피바이러스 싱어송라이터 Jule (쥴)의 Digital Single 'Random'

음악을 통해 좋은 에너지를 나눠주는 해피바이러스 싱어송라이터 Jule (쥴)이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를 통해 'Random'을 발매했다.

Jule (쥴)은 '때때로 미래에 아무것도 정해지지 않은 불확실성 때문에 조금은 두려웠던 적이 있어요.
어쩔 땐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큰 시련이 오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어떻게든 해결되었고, 자신을 믿는다면 모든 일이 그럭저럭 별 탈 없이 잘 지나간다 생각해요! 이 노래는 언젠가 플레이리스트에 올려놓았지만 까먹고 있다가, 우연히 집에 가는 길에 흘러나와 말동무가 되어주는 그런 곡이 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번 곡 'Random'은 R&B/Soul 곡으로 무기력할 때, 퇴근할 때, 드라이브할 때 들으면 좋은 노래이며, 쉽고 반복되는 가사, 편안한 멜로디가 마음을 편안하게 만든다.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와 함께 발걸음을 내디딘 Jule (쥴). 음악을 통해 전달해줄 밝은 에너지가 기대된다.


[Credit]

Executive Produced by JAE HOON JANG aka NO(Y)B
Produced by JMG Publishing

Lyrics by Jule (쥴)
Composed by 김성준, Jule (쥴),
Arranged by 김성준, Jule (쥴)

Mixed & Mastered by Dulgi @dulgi_Sound

Artwork by Cooreum, YUHWA, Jule (쥴)

A&R by 남기범, 이수지, 김정연, KRISTINE KIM, 채규현, 강세라, 김성준, 유지연, 조철호, 변정우, 강윤재, 이건, 이기환, 류일환
Original Publisher @ JMG Publish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