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Nonstop

Nonstop

공유하기

RoaD-B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22.04.28
앨범소개
Digital Single Album ‘Nonstop’ 선공개
- 멈출 수 없는 마음을 표현한 ‘Nonstop’

RoaD-B(로드비)의 Digital Single Album [Nonstop]이 공개됐다.

RoaD-B(로드비)가 2022년 4월 28일 새 디지털 싱글 ‘Nonstop’을 발매하며, 2022년 여정의 포문을 열었다. 
RoaD-B(로드비)의 신곡인 ’Nonstop’은 이별 직후의 쓰라린 심정을 가감없이 표현한 댄스 곡으로, ‘BTD’, ‘내꺼하자’, ‘파라다이스(Paradise)’, ‘DOLLS’, ‘A’, ‘STEP’, ‘Lupin’ 등 수많은 히트곡들을 탄생시킨 프로듀싱팀 스윗튠(SWEETUNE)에서 작사, 작곡, 편곡을 도맡았고, 최근 태연 ‘Weekend’, NCT ‘BOOM’, CL ‘Spicy’, STAYC ‘SO BAD’ 등의 마스터링을 담당한 Dave Kutch가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앞으로 한 발 한 발 나아가는 모든 방향이 곧 소년들의 길이 된다’는 포부를 담고 있는 소년들이 어떤 음악들로 새로운 길을 열어갈지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된다. 


1.Nonstop 

신곡 ‘Nonstop’ 은 이별 직후의 쓰라린 심정을 가감없이 표현한 댄스 곡이다. 
미련, 체념, 자조. 그리고 때마침 내리는 흑백의 비. 극적인 분위기와 맞물리는 다크한 느낌의 패드, 베이스 사운드가 곡의 깊이를 더해준다.

Credit
Lyrics by 송수윤, 이형석
Composed by 한재호, 김승수
Arranged by 한재호, 김승수, 최윤호
Chorus by 임영묵, 김보아
Keyboard & Guitar & Bass by 한재호, 김승수
Recorded by 홍승현@Sweetune
Mixed by 최윤호@Sweetune
Mastered by Dave Ku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