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우리, 같이

우리, 같이

공유하기

송용진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22.04.29
앨범소개
송용진 [우리, 같이]


뮤지컬 배우이자 록 밴드 보컬, 그리고 공연 연출가이자 음악 프로듀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송용진’이 새로운 싱글 앨범 ‘우리, 같이’를 발매했습니다. 이번 싱글 앨범은 송용진이 작사, 작곡, 편곡뿐만 아니라 기타 연주, 레코딩, 믹싱, 마스터링까지 직접 하며 그의 음악적 재능을 대중들에게 다시 한번 보여주었습니다. 그동안 발매되는 음반들의 뮤직비디오도 직접 연출했었는데, 이번에 함께 발표될 뮤직비디오도 직접 연출하며 영상 연출가로서의 모습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싱글 앨범에는 그의 오랜 음악적 동료들이 함께해 멋진 연주로 음악의 완성도를 높여 주었습니다. 뉴 에이지 피아니스트이자 프로듀서, 작곡가로 활동 중인 ‘AVE’가 피아노를, 현재 활동 중인 록 밴드 ‘The FSM’의 베이시스트 ‘강창용’이 베이스를, 록 밴드 ‘CUBA’에서 함께 활동했고 지금은 ‘ABTB’의 드러머인 강대희가 드럼을 맡아 연주해주었습니다.

이번 싱글 앨범 ‘우리, 같이’는 기존에 송용진이 들려주던 강력한 록 사운드가 아닌, 편안하고 감성적인 색깔을 보여줍니다. 자극적인 전자음악 사운드가 넘쳐나는 속에서 어쿠스틱 악기들의 하모니와 아름다운 가사는 봄과 함께 느껴지는 따스함과 닮았습니다. 사랑하는 누군가와 함께 이 음악을 듣는다면 더 깊은 여운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Credit]
Produced by 송용진
Composed by 송용진
Lyrics by 송용진
Arranged by 송용진

Vocal, Guitar : 송용진
Keyboard : AVE
Bass : 강창용
Drum : 강대희

Recorded & Mixed & Mastered by 송용진 @해적 스튜디오

Music Video : 송용진, 전태웅
Photo : 이그래(@감정전환공장)
Hair & Make up : 박남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