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FD 4th Single

FD 4th Single

공유하기

FlyDaze (플라이데이즈)

앨범유형
싱글/EP , 락 / 가요
발매일
2022.05.04
앨범소개
2022년 FlyDaze의 4번째 싱글곡 [Oneway Ticket To You]가 발매됐다. 
대중적인 사운드와 모티브로 청중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장점을 가진 곡으로 사랑을 기조로 연인에 대한 오롯한 사랑을 노래했다. 
화자는 순수하고, 변함없는 사랑을 바탕으로 사랑하는 대상에 대해 일괄적이고, 솔직한 표현으로 그가 가진 감정을 나타내고 있다. 
사랑이란 감정이 절대적인 것은 아니더라도 한 순간만이라도 화자가 말하는 사랑의 순간이 온다면 그 누구를 막론하고 행복한 나날의 연속일 것이다. 
그렇게 FlyDaze는 사랑의 순수함을 노래하기 위해 곡을 만들었고 풋풋하고 애틋한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솔직한 표현을 담아내려 노력했다. 
본 곡은 Part 1으로서 빠른 비트에 리듬이 돋보이는데 추후에 Part 2라는 가제를 붙이고 감성적인 발라드 곡으로서의 발표도 예견되어 있다.

그간 발표까지의 우여곡절이 많았고 시국에 대한 어려움으로 작업의 진척도가 나지않았던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음악인들의 생활이 지금같이 어려운 순간에 시련이 찾아온다 할지라도 음악인으로서는 그러한 상황에서도 곡을 통해 밴드의 생명을 불어넣는 것이 업으로서의 기본이 아닐까 싶다. 
FlyDaze는 공연계가 침체되고 인디 음악계의 위축을 가져온 이 순간에서도 작업을 꾸준히 해오는 것으로 활동을 이어왔다. 
올해로 활동 4년차에 접어든 FlyDaze는 더 진보한 능력과 앨범발매를 통해 대중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갈 것을 올해 목표로 삼았다라고 밝혔다. 
또한 그간의 활동에 힘입어 발매예정인 곡들과 지속적인 작업으로 그간의 활동보다 괄목할 만한 성과가 나오지 않을까 많은 기대를 품게하는 상황이다.

지속적으로 대중에 대한 접근성을 끊임없이 갈구해온 FlyDaze는 이번 4번째 싱글 곡 [Oneway Ticket To You]를 통해 올 봄 대중과의 소통을 이어갈 것이며 그 화두를 상기 곡으로 시작할 예정이다. 
다양한 리듬과 멜로디컬한 사운드로 그들만의 음악적 지평을 열고 있는 가운데 FlyDaze가 2022년에 이룩할 장기적인 성과에 대해 그 가능성이 점점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그들이 펼치는 음악적 세계관이 기대되는 상황에서 이 곡이 대중들의 뇌리에 사랑에 대한 미소를 가져올 수 있기를 바란다. 


[Credit] 

Composed by 김대규
Lyrics by 김대규
Arranged by 김대규, 김진리, 박주상, 박진혁

Vocal by 박진혁
Piano by 김대규
Bass by 원현우
Drum by 김진리 
Chorus by FlyDaze

Recorded by @DK Studio
Mixed by @DK Studio
Mastered by @Mecca Noise Studios

Albumart by 김진리

Executive Producer FlyDa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