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우리들의 블루스 OST Part 7

우리들의 블루스 OST Part 7

공유하기

멜로망스 (MeloMance)

앨범유형
기타앨범 , 드라마 / OST
발매일
2022.05.14
앨범소개
tvN 토일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Part 7 멜로망스
'꿀보이스' 달콤함의 대명사멜 로망스가 선보일 '우리들의 블루스' OST…감성 가득한 봄날의 낭만 'Happy Song'

멜로망스가 '우리들의 블루스' 흥행을 이어갈 OST를 선보인다. 14일 '우리들의 블루스'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 측은 "멜로망스가 참여한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Part 7 'Happy Song(해피 송)'이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멜로망스가 가창한 'Happy Song'은 듣는 이로 하여금 사랑을 하고 싶게 만드는 경쾌함과 행복이 가득한 곡이다.
어쿠스틱 기타와 드럼 연주를 중심으로 하모니카, 피아노, 콘트라베이스 등이 어우러지며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해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더한다.
여기에 멜로망스의 독보적인 음색이 더해져 따뜻한 느낌으로 완성됐다. 컨트리적인 편곡과 멜로망스의 만남이 또 다른 낭만을 선사할 예정이다.

'우리들의 블루스' OST는 그동안 '호텔 델루나',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OST를 총괄 프로듀싱한 국내 최고의 히트 프로듀서 송동운이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송동운 프로듀서는 드라마 "도깨비"의 최고 히트곡인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찬열&펀치 'Stay with Me', 크러쉬 'Beautiful', 소유 'I Miss You' 등 4곡을 줄세우기 히트시키며 국내 최고의 OST 히트 프로듀서로 주목받은 만큼 '우리들의 블루스' OST에도 황금 라인업을 자랑하며 명품 OST 탄생을 예고한다.


[CREDIT]

PRODUCER 송동운

LYRICS BY 지훈
COMPOSED BY 이승주, 최인환
ARRANGED BY 정동환

VIOLIN 김미정
CELLO 박보경
ACCORDION 권병호
HARMONICA 권병호
PIANO 정동환
DRUM 은주현
GUITAR 박신원
BASS 정동환
CHORUS 김민석, 정동환, 김지구, 펀치

RECORDED BY 권유진 최다인 @ 서울 studio 정동환 @ Heaven studio
MIXED BY 김현곤 at doobdoob Studio
MASTERED BY 최효영 at SOUNO
EXECUTIVE PRODUCER (주)냠냠엔터테인먼트 YAMY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