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Bad Day

Bad Day

공유하기

Miichi

앨범유형
싱글/EP , 락 / 가요
발매일
2022.05.26
앨범소개
Miichi (미치) 1st Single Album “Bad Day”


[밴드 “Miichi (미치)”전격 데뷔 !]

“Miichi (미치)”는 Get.ku를 중심으로 R&B아티스트 Red House, 밴드 애프니어의 베이시스트 유승현, 드러머 김동하가 모여 만든 밴드이다.
이들은 첫 싱글전 이미 게임 '신의탑M'의 OST로 그들만의 사운드를 보여준바 있다.

다양한 방면으로 활동하던 멤버들이 모인 “Miichi (미치)”는 2000년대 밴드음악의 DNA들을 그들의 방식으로 노련하게 해석해 K-Pop/Rock의 새로운 면으로 풀어내고자 한다.

아이즈원 'PANORAMA', 우주소녀 '이루리' 등으로 활동해온 프로듀서 Nthonius와 밴드 '실리카겔'의 드러머 김건재가 설립한 'Apnea Sounds System'에서 프로듀싱, 믹스 엔지니어는 Ariana Grande, Post Malone 등으로 그래미 수상자 Manny Park이 참여하여 단단한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다.



[Bad Day]
첫 싱글 'Bad Day'는 Miichi(미치)만의 개성을 전형적인 Pop/Rock의 어법으로 풀어낸 곡으로, Red House의 보컬과 멤버들의 연주가 시원하고 청량한 기분을 안겨준다.
'기분 안 좋은 날에 길가다가 마주친 누군가 덕분에 좋은 날이 되었다.'는 라이트한 감각의 내용으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Miichi (미치)의 감성을 잘 나타내는 곡이다.

-Credit-

Composed by Miichi
Lyrics by Red House
Arranged by Miichi, Nthonius
Produced by Apnea Sound System

Vocal : Red House
Chorus : Red House
Guitar : Get.Ku
Drum : Kim Dong Ha
Bass : You Seung Hyun
Synthesizer : Nthonius
Midi Programming : Nthonius
Mixing Engineer : Manny Park @ Sigrecordings
Mastering : Shin Jaimin @ 필로스플래닛 Philosplanet
Production - Apnea Sound Sys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