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The Noya 5th Digital Single (호플리더플리)

The Noya 5th Digital Single (호플리더플리)

공유하기

노야 (The NOYA)

앨범유형
싱글/EP , 락 / 가요
발매일
2022.06.15
앨범소개
“지키고 소외된 자들에게 쉴 곳이 되어주자”란 뜻을 가지고 활동 중인 노야는 2013년 노약자석이라는 이름으로 결성되었다.

시간이 얼마나 흘렀을까..

현재 2022년, 10년 차 밴드로서 고등학교 시절 처음으로 작곡했던 호플리 더플리를 새롭게 편곡하여 발매한다고 한다.
호플리 더 플리라는 단어의 의미는 희망의 뜻을 가진 hope에 ly를 붙여 호플리가 되고, 더 받아라 라는 의미의 “더 “ 에 플리를 붙여서 희망을 더 받으라는 뜻으로 호플리 더플리가 완성되었다.

노래를 통해 대중들에게 희망을 선물하고, 자신들에게도 곡에 담긴 메세지를 통해 서로에게 버팀목이 되었던가
10년이라는 길면 길고 짧으면 짧은 시간 동안 강산은 변하였고 노야는 비로소 하나가 되었다.
고등학교 시절 패기 있는 목소리로 ‘너는 꿈이 뭐야, 왜 이렇게 살아’를 외치던 스쿨밴드 노약자석은 그들의 노래 ‘넌 보란 듯이 예쁜 꽃 되니까’ 에서 말하듯 보란 듯이 "예쁜 꽃"이 되었다.
이제 그들은 진정한 성인이 되었고, 그와 동시에 그들은 성장하여 전주비빔 펑크 완전체 밴드 노야로 다시 태어났다.
새롭게 시작하며 초심으로 돌아가 사람들에게 사랑받을 자격을 갖추고 있다고 말해주는 그들은 최고의 명곡 "호플리 더플리"라는 밴드의 첫 시작이자 앞으로의 새로운 출발을 가리키며 한 편의 서시를 듣는 이들에게 선물하고 꿈을 향한 새로운 첫 발걸음을 뗐다.

-NL Sound 고남일 대표-

[크레딧]

Produced by 고남일 (NL SOUND), The NOYA
Drum by 이승준
Bass by 이병진
Guitar by 정용훈, 김정선
Keyboard by 정영광
Vocal by 이병진
Chorus by 이병진, 김정선
Recorded by 고남일 (NL SOUND)
Mixed by 고남일 (NL SOUND)
Mastering by 성지훈 (JFS STUDIO)
Desinged by 메드킴

호플리 더플리 참여
행로난(구자명,김선우,차현빈,강지애), 허건욱, 강민수, 김관우, 김채린, 최하나, 서지혜, 권혁문, 박건희, 이청수, 심나영, 박태준, 김준경, 홍재혁, 김영찬, 하성재, 김정현, 이서경, 신현석, 박홍섭, 안재민, 조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