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PLASTIC LOVE

PLASTIC LOVE

공유하기

에지영 (Ag0)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22.07.08
앨범소개
에지영(Ag0)은 2019년 첫 EP [문 (The Door)]를 발표하며 본인의 시작을 알린 아티스트다. 그런 그가 3년이 지난 2022년 7월 8일, 긴 공백기를 깨고 ‘PLASTIC LOVE’로 새 출발을 알린다.

에지영은 유독한 사랑으로 인해 자존감과 자아를 잃고 방황했던 지난 시간을 견뎌 내고 진정한 자신을 찾아가는 과정을 ‘PLASTIC LOVE’에 담아냈다. 그는 곡 속에서 낭만이란 이름으로 서로를 구속하고, 사랑이라는 가면 속 집착으로 인해 자신이 감당해야 하는 상처와 실망을 언급한다. 하지만, 다행히도 새로운 연인을 비롯한 주변인의 헌신적인 손길과 무조건적인 사랑으로 인해 유독한 관계를 끊어내고, 마침내 과거의 트라우마에서 벗어나 진정한 자기 모습을 찾기에 이른다.

이처럼 ‘PLASTIC LOVE’는 상대가 원하는 틀에 맞춰 플라스틱처럼 살아왔던 과거를 뒤로하고 건강한 만남과 관계를 통해 새것처럼 태어난 자기 자신과 사랑을 다룬 노래다. 유독한 관계에 헤어나오지 못해 자기 자신을 수렁으로 밀어 넣고 자기애를 잃는 이가 있다면, 에지영의 ‘PLASTIC LOVE’를 듣고 또 다시 새롭게 시작하고 사랑받을 용기를 얻길 바란다. 당신은 그럴 만한 사람이니까.
Editor : 인스 



[credit]

PRODUCER / CACOPHONY(카코포니) (@imcacophony)

COMPOSED BY / CACOPHONY(카코포니) (@imcacophony), 에지영(Ag0) (@ag0_k)

ARRANGEMENT BY / CACOPHONY(카코포니) (@imcacophony) 

LYRICS BY / 에지영(Ag0) (@ag0_k)

RECORDED BY / ENOF(이너프) (@enof_lee)

CHORUS BY / CACOPHONY(카코포니) (@imcacophony), ENOF(이너프) (@enof_lee)

GUITAR BY / GUNWOO(거누) (@kkwchj)

MV DOP / BAELACK (@baelack_94)

MV DIRECTED BY / BAELACK (@baelack_94)

MIX / AEPMAH(엡마) (@aepmahsieheb)

MASTERING / AEPMAH(엡마) (@aepmahsieheb)

MAKEUP & STYLIST TRAM / ONLY GLUE GUN(이은서, 이상혁) (@only_gluegun)

PHOTO BY / 유준영(무영)(@altxtab)

ARTWORK BY / CRANVERRY ON SURFACE (@cranverryonsurface)

TITLE DESIGNED BY VRF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