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POUR IT UP

POUR IT UP

공유하기

에지영 (Ag0)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22.08.01
앨범소개
자신의 진가를 드러낸 에지영의 Pour It Up

새 싱글 ‘Pour It Up’은 장르 음악팬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할 만한 힙합 넘버다. 트랙의 프로듀서로는 허클베리피의 ‘Wolves’를 만들어 주목받은 신예 퀘스트 울프(QUE$T WOLF)가 참여했다. 퀘스트 울프는 잘게 쪼개지는 하이햇 소리와 두터운 베이스를 비롯한 사운드 소스를 아울러 비장하고도 날카로운 무드를 곡에 불어넣었다. 에지영은 트랙의 무드에 걸맞게 공격적인 랩을 선보인다. 특히 그는 크게 네 마디마다 변형되는 완급조절이 돋보이는 플로우 운용, 확연한 인토네이션, 그리고 탄탄한 랩 스킬과 재치 넘치는 라이밍을 통해 자신의 진가를 드러낸다.

더불어 트랙의 피처링으로는 원썬의 유튜브 음악 경연 콘텐츠 “방구석 래퍼”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타쿠와가 참여했다. 타쿠와의 파트는 “방구석 래퍼” 경연 무대에서 미리 공개된 벌스다. 그는 트랙에서 타이트한 랩을 구사하고, 탄탄한 라이밍과 능수능란한 완급 조절을 선보인다. 여기에 벌스 후반부에서는 적절한 추임새를 랩에 더해 트랙의 무드를 극으로 치닫게 만든다. 이렇듯 에지영의 ‘Pour It up’은 두 음악가의 빛나는 역량과 함께 랩 음악 본연의 듣는 재미와 멋이 잘 드러내는 트랙이다.

‘PLASTIC LOVE’에서 끝내 자기애를 되찾은 에지영은 ‘Pour It Up’을 통해 자신의 존재감을 장르 팬의 머릿속에 각인시키는 데 성공했다. 자기 자신의 장점을 알고, 자기 확신까지 찾게 된 래퍼 에지영이 어디까지 나아갈지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도록 하자.

Editor : 인스(KBS Cool FM 〈STATION Z〉, NAVER NOW 〈BIGFAN〉 작가)


[credit]

PRODUCER / QUE$T WOLF(퀘스트 울프) (@realquestwolf)

COMPOSED BY / QUE$T WOLF(퀘스트 울프) (@realquestwolf)

LYRICS BY / AG0(에지영) (@ag0_k) TAKUWA(타쿠와) (@66takuwa99)

RECORDED BY / ENOF(이너프) (@enof_lee)

MV DOP / 09film(@09filmm)

MV DIRECTED BY / 09film(@09filmm)

MIX / ENOF(이너프) (@enof_lee)

MASTERING / AEPMAH(엡마) (@aepmahsieheb)

MAKEUP BY / YOOWOO(유우) (@i_luv_yoowoo)

PHOTO BY / 김문독 (@KIMMOONDOG)

ARTWORK BY / CRANVERRY ON SURFACE (@cranverryonsurface)

TITLE DESIGNED BY VRFY